2014한국 국제기계박람회 - 3d측정기 전문기업 파로코리아 소개

카테고리 없음 2015. 6. 17. 18:26

지난 10월 21일부터 24일 까지 창원컨벤션센터(세스코)에서 2014 한국 국제기계박람회가 열렸습니다.

만여명의 국내외 관람객이 전시장을 방문한 가운데 상담 9억4000만 달러, 계약 9600만 달러(구두계약 포함)의 성과를 거두며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미국, 독일, 일본 등 15개국 188개사가 참가, 첨단 공작기계부터 3차원(3D)프린터까지 기계류 6348점을 선보여 관련 업계 관계자 및 참관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습니다.

3d측정기 전문업체 파로코리아 에서도 참가했습니다.

FARO는 NASDAQ 상장 기업으로, 컴퓨터 이용 좌표 측정 기기 및 소프트웨어를 개발/판매하고 있습니다.

FARO에서 생산하는 휴대용/이동식 장비들은 고정밀 3D 측정뿐만 아니라 생산이나 품질관리 공정에서 부품 및 조립품의 비교를 가능하게 하며, 컴포넌트나 조립 부품, 생산 계획, 재고 관리 문서화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사고/범죄 현장 수사 및 복구 작업 및 유적지의 모델링에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에 약 15,000여개의 고객사가 30,000대 이상의 FARO 시스템을 이 용하고 있으며 대표적 고객사로는 ABB, Airbus, Audi, Boeing, BMW, Hewlett Packard, Porsche, Volkswagen 등이 있습니다.

FARO 글로벌 본사는 미국 플로리다주 레이크 메리에 있으며, 유럽 본사는 독일 슈투트가르트, 아시아태평양 본사는 싱가포르에 있습니다.

FARO 글로벌 지점은 캐나다를 비롯하여,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폴란드, 네덜란드, 인도, 중국,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등지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14 KIMEX 파로코리아 부스 현장사진>

 부스전경을 보면 깔끔하고 정확한 파로코리아의 회사이미지가 느껴지네요.

<2014 KIMEX 파로코리아 부스 현장사진>

2014KIMEX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파로코리아

파로코리아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앞으로의 포스팅으로 하나하나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은 FARO ARM 이라는 휴대용 다관절 측정기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FARO ARM>

검사, 포인트 클라우드-CAD비교, 빠른 프로토 타이핑, 역설계 및 3D 모델링에 이상적입니다. 

FARO Edge는 하드 프로브(Probe)로 심플 포인트 변화 및 데이터의 대용량 체적을 위한 Laser Line Section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FARO Edge는 향상된 성능, 휴대성 및 신뢰성으로 사용이 편리합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제품 구매를 다아라 기계장터는 신속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아라 기계장터의 ☞구매문의 리스트 목록입니다.

다아라 기계장터 구매문의 등록방법
1. 다아라 기계장터의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 회원가입 바로가기
2. 구매문의페이지로 이동하셔서 '구매문의 등록하기'를 클릭하셔서 구매하시고자 하는 제품명과 사양 등을 자세히 입력해주세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 등록하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아라 기계장터 구매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