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특허제품[산업매거진,산업광고]마케팅

세상 이야기 2015. 7. 8. 08:40

제품은 개발 했는데 이 제품을 어떻게 팔것 인가가 정말 힘든 일 입니다. 이럴때 우린 쉽게 광고를 생각하는데요. 그럼 광고는 즉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맞을까요? 이 문제는 쉽게 답할수 없는 문제 입니다. 전단지를 만들고 명함을 만들어 한업체 한업체 돌아다녀야 할까? 시간과 효율성이 너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럼 신문이나 라디오에 광고를 내볼까? 이건 비용이 너무 많이 지출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럼 홈페이지를 만들어 포털사이트에 키워드 광고를 내볼까? 이 문제도 잘 생각해봐야 할 문제입니다. 보통 포털 광고는 cpc방식이라 하여 (클릭당 비용지출)이 됩니다.그리고 어떤 키워드를 해야할지 고민도 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결정을 광고주 스스로 내려야 하죠. 이렇듯 문제가 있어도 마케팅은 필수사항 입니다.

이럴때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추천합니다. 특히 산업쪽 관련 제품이라면 꼭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바로 <다아라매거진>,<다아라기계장터>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2014년 우수잡지선정 되어 산업종합저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다아라매거진 입니다. 국내 최대의 발행부수와 최대의 광고업체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산업체 관련 15만 회원사와 일 최대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는 <다아라기계장터>입니다.

 

신제품,특허제품은 산업일보에서 별도 취재를 해주니 정말 고마운 <다아라>입니다. 감사합니다.

 

신제품,특허제품 마케팅은 <다아라기계장터>에 모두 맏겨 두시면 안심이 될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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