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모터,모타,유도전동기,삼상유도전동기 기본 사양 4가지_효성eng

자동화 010 6311 3866 2015. 10. 17. 07:00

새것같은 중고모터,모타,유도전동기,삼상유도전동기 기본 사양 4가지를 알아볼까 합니다.기본 마력수는 75HP,6핀(P),1150RPM,프래임250M 입니다. 겉으로 봐서는 신제품과 비교하 힘들 정도로 A급 입니다. 내부는 올수리 완료하여 코일링을 새로 한 제품이라고 합니다.아무래도 중고모터의 선택은 가격 경쟁력이 아닌가 합니다. 신제품과 비교하여도 성능면에서 전혀 이상이 없고,거기에다 가격까지 만족 되니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중고모터 첫번째 사진에 있는 제품번호는 이 제품의 고유 번호 입니다. 또한 중고 제품이라 바로 판매 되엇을수도 잇지만 중고 제품이기 때문에 바로 공급이 힘들수도 있습니다.

중고모터 수리를 원하시는 분들도 많은 데요. 저는 효성ENG에서 많은 분들이 모터 수리를 하시는 것을 지켜봤습니다. 아주 만족 하셨던거 같습니다.

중고모터외에 감속기,변속기,기어,싸이크로감속기 등 다양한 동력전달장치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효성모터 대리점 이기도 합니다.

중고모터 저렴하게 사용하시고 고장난 중고모터도 수리하시고 매장이 화성시 팔탄면에 위치하고 있으니깐 가까우신 분들은 직접 방문도 환경 합니다.

중고모터 올수리 하시고 마무리는 항상 명판 붙이기 입니다. 확실한 제품 성능을 보증 한다는 의미에서 붙힌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더 많은 중고 모터 보기 >>>>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