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프(칼날) 중고 연마기,연삭기 특징은? 일성정공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5. 10. 21. 06:00

오늘은 산업용 나이프(칼날)중에 원형모양의 나이프를 전문으로 연마,연삭 가공기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산업용나이프의 모양은 자르는 소재에 따라 정말 다양한 모양의 나이프가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연마,연삭기는 원형 나이프 연마,연삭기 입니다. 제조사는 유럽산인데 정확하게 어느 나라인지는 잘 모른다고 합니다, 요즘은 유럽이 EU연합으로 하나인거나 다름 없으니깐 그렇게 중요한 사항을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연마,연삭 능력인데요 현재 사용중인 기계라 바로 시운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일단 사진으로 제품 상태를 확인해 보시죠.

나이프연마 작업시에는 나이프 상태를 수시로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조명이 부척 밝더 라구요.

그래서 연마기 상태도 제대로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연마기 앞쪽에 놓여 있는 나이프는 실제 가공후 바로 꺼내서 올려놓은 겁니다. 제품 상태를 직접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현장이 좁아서 카메라를 세로로 찍어야지만 전체 사진을 한꺼번에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연마기 앞쪽 사진인데요. 현재 사용중인 제품이라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중고기계이며 원형 나이프,칼날 연마기,중고 연삭기 입니다.제품번호 : 675911를 말씀 하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며, 
기본사양은 원형칼 250Ø 까지 연삭 가능 합니다.
모델명 : C 40형 입니다. 감사합니다.

판매자 정보 확인하기 >>>> 클릭

 

모바일 확인시 문의 010 6311 38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