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딩기 사용 전후 비교해 보겠습니다_코리아파워텍

일반산업기계/부품,소재 2015. 11. 19. 09:03

모레로 금속 표면을 처리하는 샌딩기는 후가공의 마지막 단계라고 할수 있습니다. 샌딩 및 도금 과정을 거쳐서 최종 후가공기 마무리 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오늘은 샌딩기를 사용한 전후의 제품사진을 보면서 샌딩기의 장점을 말씀 드릴까 합니다. 전,후 사진을 함께 보시죠.

 

가공사진을 제공해 주신 코리아파워텍은 수동형 sample test장비에서 콘베어형 브라스트와 에프론 자동화 장비까지 어떠한 형태의 제품도 처리할수 있는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대형 블라스트룸이 설치되어 있어 중 소형에서 대형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의 표면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샌딩기의 종류는 어떤것이 있는지 우리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샌딩기중에 가장 보급형인 KPT800,1000에서 부터 흡입식대차형,고압대차,자동회전테이블 타입등 다양한 샌딩기의 종류가 생산되고 있습니다.

가공제품및 제품량에 따라 알맞는 샌딩기를 선택하셔야 경제성이 높아집니다.

보다 자세한 상담은 코리아파워텍과 상담해보시면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릴것입니다.

(주)코리아파워텍은 샌딩기분야에 있어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고객님과 함께 성장해 나아가는 기업으로써 전문업체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평가 받을수 있도록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를 은인으로 모시는 최고의 기업이 되겠습니다.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