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DA 절곡기 비교해 볼수 있는곳_제일기계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5. 12. 29. 08:04

안녕하십니까?

연일 한파가 가뜩이나 좋지 않은 경기와 더불어 우리를 춥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렇게 추운날씨에 산업인들에게 따듯한 소식 전해 드릴까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아마다 절곡기 입니다. 아마다 절곡기는 절곡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꿈같은 기계일꺼라 생각됩니다.

가격이 워낙 고가라 쉽게 신제품을 구매하기 힘든 제품인데요. 오늘은 중고 아마다 절곡기를 비교해 볼수 있는곳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시화공단에 있는 시화기계유통단지의 제일기계 입니다.약 300여개 업체의 유휴설비 전문 업체들이 입주해 있는 시화기계유통단지는 명실상부한국내 최대크기의 유휴설비전문 매장 입니다.

그럼 지금 부터 아마다 절곡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RG125 모델의 중고 아마다 절곡기는 3m*6T의 기본사양을가진 제품 입니다. 작업자의 편의를 위해 오토백게이지를 설치하여 편리합니다.

컨트롤러는 정광테크 제품을 부착 하였습니다.

RG125모델의 아마다절곡기의 제품상태는 최상급 이라고 합니다,물론 시운전 가능하고요.

아마다 절곡기의 그 밖에 보유 사양은 RG-80모델 들 입니다. 다양한 아마다 절곡기의 보유로 소비자의 선택폭을 높였습니다

시운전 문의는 아래 사진을 참고 하시여 연락 주시면 좋을듯 합니다.

시화기계유통단지에 오시면 절곡기,절단기는 제일기계와 상의해보시면 어떨까요?

추운겨울에 헛걸음 하시면 안되니깐 오실때 꼭 미리 연락부터 주시는거 잊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