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cnc자동선반,복합선반의 적용분야와 제품성능_이레엠티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6. 1. 25. 10:57

안녕하십니까?

연일 이어지는 한파에 산업인들의 피해가 없으신지 궁금하네요. 동파사고를 철저히 대비하여야 할때라고 생각됩니다.

오늘 말씀 드릴 제품은 중고 cnc자동선반,복합선반 입니다.cnc자동선반의 적용분야는 실로 많습니다.모든 산업전반에 cnc자동선반에서 제작되지 않은 제품이 없을정도로 적용분야가 다양해졌습니다. 이번 소개할 제품의 모델명은 XD20H제품으로써 바피더,칩컨베이어,편심/배면크로스,중압15BAR-3SOL을 기본사양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면서 추가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ool Layout의 다양성과 다기능 확보
고강성 공구대 구조로 난삭재, 중절삭 가공능력 극대화
다양한 특수공구채용 가능

제조년도는 2012년 8월에 제작되어 거의 신제품이나 다름없이 깔끔하게 사용해 왔습니다.

컨트롤러는 화낙 컨트롤러로 제작되어 확실한 시스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는 한화 CNC자동선반 대리점 이레엠티에서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CNC자동선반은 언제나 이레엠티와 상담하시면 좋을 결과를 만들어 드린다고 합니다.

제품은 정말 깨끗하게 사용하였으며 현재도 사용중인 제품이라 언제든 제품성능에 대한 시운전이 가능하다고 하니 제품성능은 직접 확인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상담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출처 : 다아라 기계장터>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703013&bc=01&mc=14

 

- 관련제품 더보기 ->http://blog.daara.co.kr/bkshin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