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명 fort 50 중고콤프레샤의 제품성능 테스트_성신콤프레샤

콤프레샤 010 6311 3866 2016. 1. 26. 18:2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도 오랜만에 눈이 살짝 내려서 그런지 아침에 차가 엄청 밀렸던거 같습니다. 산업인들이 많은 경기도에 출퇴근길이 힘들지나 않을까 걱정이 되는 하루였던거 같습니다. 오늘 산업인들에게 소개해 드릴 제품은 50마력 모델명 FPRT50의 중고콤프레샤(컴프레셔) 입니다. 제품성능를 파악하기 위해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는데 성능이 어떻게 나왔는지 궁금하시죠? 그럼 저와함께 성능 테스트현장으로 가볼실까요?

보시는 것처럼 위 중고성신콤프레샤 50마력 콤프레샤는 현재 수리를 끝내고 입고 된 상태 입니다. 겉은 거의 신제품과 다름없는거 같은데요. 실제 성능은 어떨찌 더 궁금해지네요.

내부 상태를 파악하기 위해 제품 뚜껑을 열었는데 내부도 상당히 깨끗하게 관리되어서 거의 신제품과 구별이 안될 정도 였습니다.

이런 제품을 발견했을때  산업인들은 따~~~봉 이라고 왜쳤습니다. 중고인데 신제품같은 콤프레샤 따  ~~~~봉^^

성능 테스트는 해보나 마나 완전 A급 판정이 날꺼 같습니다. 또한 성신콤프레샤에서 직접 판매하니 믿음도 가네요.

나중에 AS 까지 철저히 관리해주신다고 하니 테스트는 그냥 통과  얼렁 차에실고 가져가고 싶은데 참아야겠죠.

적당한 산업인이 나타나면 정말 알차게 사용할 콤프레샤 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그런날을 기다리며 제품위치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품 위치 정보 >>>>>>>>>>>>>>> 클릭

야간 직통 상담

010 9041-5151(성신콤프레샤)

 

더많은 콤프레샤 문의는 <다아라기계장터>에서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