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LM가이드,소프트가이드 특징_슬라이드코리아

자동화 010 6311 3866 2016. 2. 29. 05:30

안녕하십니까?
슬라이드코리아는 직선롤러가이드(LM가이드) 구조의 소프트가이드를 개발,생산한 최초의 기업으로 현재는 스피드가이드,슬라이드팩등 공간경영에 도움이 되는 유일한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고객의 곁이 언제나 우리의 자리임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고객만을 생각하며 전 직원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기술은 만드는 사람의 것이 아니라 쓰는사람의 것입니다.

항상겸손한 자세로 LM가이드분야의 전문성을 확보해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꿈을 꾸고 그꿈이 가지고 있는 잠재가치 실현을 위해 슬라이드코리아는 끊임없이 R&D를 사랑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개념 LM가이드_소프트가이드를 소개 합니다.

 재질은 냉간압연강판으로 사용하였으며, 전기아연도금으로 표면처리를 하였습니다.고정나사로는 M4바인더나사와 트러스작은나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너플레이트 분리가 가능 합니다. 슬라이드용 구리스를 윤활유로 사용하면 됩니다.

 슬라이드코리아는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소프트가이드에 대하여 다양한 장비에 적용되는 사항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CAD도면 제공과 카다로그를 우편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사진을 초창기 개발 당시의 홍보시안입니다. 이 당시에는 직선롤러가이드라는 제품명으로 홍보하였습니다.

 2015년 홍보당시에는 소프트가이드로 제품명을 변경하여 홍보를 진행하여 왔습니다.

위 사진을 소프트가이드 적용사진 입니다. 제품적용시 충분한 제품설명및 상담을 통하여 적용 되었으며 여러 장비에 적용중에 있습니다. 소프트가이드는 LM가이드가 적용되는 모든 장비에 적용이 가능하며 앞으로도 계속적인 기술개발로 보다 가성비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소프트가이드 CAD도면 확인 >>>>>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