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TOS 2016 미리보는 심토스_다아라매거진

다아라매거진 2016. 3. 24. 18:47

기다리던 심토스, SIMTOS 2016을 사전에 출품업체를 미리보는것은 어떨까요?

 

저와 함께 4월 13일~17일 까지 열리는 전시회에 미리 가보실까요?

 

 맛뵈기로 몇개 업체만 미리 보여 드리는 것이니 꼭 한번 시간내서 오시는건 잊

지 말아주세요.

 

왜냐구요? 2년에 한번 열리는 전시회니깐 이번에 못오시면 또 2년 기다리서야 하니깐요.

 

먼저 이번 전시회에 처음으로 6부스를 출품하는 다아라기계장터 이며 부스번호는 02A160 입니다. 제1전시장 2번홀 바로 앞에 있다고 하니 찾기는 쉬우실꺼에요.

그리고 이번 다아아매거진 4월호 표지에는 소프트가이드 전문 생산 업체인  

슬라이드코리아 가 게재되어 더욱더 매거진이 빛나는거 같습니다.

아쉽게도 이번 심토스에는 참가를 못하셨지만 다음번에 열릴때는 꼭 출품도 계획중이라고 하시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소프트가이드 전문 생산업체 슬라이드코리아에 이어서 링브로워 생산 판매 업체인 동부산업기계공업(주)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부산업기계공업은 작년에 본사도 확장이전하였고 링브로워 업계에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회사 입니다.

동부산업기계공업도 이번 심토스 전시회에는 참여 하지 못했지만 다아라매거진을 통해서 대신 참석하게 되셨다고 하네요.

그 다음은 레이저마킹기,레이저용접기 판매업체인 탑레이저 입니다.

탑레이저는 각종 전시회에서 많이 보셨을 텐데요.

이번 심토스 전시회도 빠짐 없이 참석하시게 되었네요.^^

구경 가보겠습니다.

이번엔 프레스 작업시 금형수명연장및 생산성 향상에 도움을 주는 오일탱크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레스 작업시 오일을 도포해 주는 오일도포장치를 개발 하여 판매하고 계시면 이번 전시회에도 만나보실수 있겠습니다.

다음은 디버링,폴리싱,경면연마,세정기를 취급하시는 (주)에이맥 입니다.

여러 전시회에서 가장 시끄러운 곳을 찾아가면 만날수 있었던 (주)에이맥도 이번 전시회에서 만나보실수 있으십니다.

이 제품은 눈으로 직접 보셔야 믿을수 있는 제품이오니 심토스에 오시면 꼭 한번 찾아보세요.

아래 업체는 고주파스핀들 전문 업체인 삼우하이테크 입니다.

삼우하이테크도 이번 전시회에 CNC조각기와 함께 출품한다고 하니

스핀들에 관심있는 분들은 꼭 한번 찾아보세요.

아래는 공압자동화 기기 전문 제조 회사인 에이티컴퍼니 입니다.

전시회는 오로지 심토스만을 고집하시는 심토스 매니아 업체 입니다.

그만큼 심토스에 많은 매력을 느끼시고 계시고 이 업체도 2년에 한번 출품하시면 신제품을 여러개 소개해 주시니 꼭 한번 들리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다음은 하주테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드릴링,태핑머신을 대만에서 수입판매하는 하주테크는 유압 만능 철가공기계로 국내시장의 거의 90%이상을

선점하고 계신 업체이며 다수의 전시회에서 제품을 선보여 주셨으며 이번 심토스 전시회에서도 여러 취급 제품을 가지고 나오신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심토스 2016 참가업체를 소개해 드렸는데 ,어떻게 보셨는지요?

더 궁금해서 꼭 전시회에 와보셔야 겠다구요?

ㅎㅎ 죄송합니다.

혹시라도 전시회에 못오시게 되시면 온라인 전시회로 다시볼수 있으니 아래 그림을 링크하시면 온라인 전시회로 심토스를 보실수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