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기어드모터의 감속비율 과 제품상태_효성종합중전기

자동화 010 6311 3866 2016. 5. 6. 13:09

제일기어드모터에서 제작한 중고기어드모터의 가장 중요한 사양인 감속비율과 제품상태에 관하여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젯밤에는 빗소리를 들어 잠에 들었더니 오랜만에  편안한 잠자리가 되었던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안녕히 주무셨는지요?

오늘은 중고기어드모터에 관한 기본사양및 제품 상태에 관하여 말씀 드릴텐데요. 제품상태는 사진으로 보시는게 훨씬 판단하시기에 편리하실꺼라 생각됩니다.

 

이번 포스팅의 특징은 기어드모터의 설계도면 까지 추가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일단 사진부터 보시죠.

중고 기어드모터이지만 올수리 완료하여 제품상태는 완전 A급 입니다.제일 기어드 모터에서 제작한 그대로 입니다. 기본 사양은 75HP*4P*60HZ*380V 이며 감속비율은(1/30) 입니다.

기어드모터는 제일정공의 기어드와 효성에서 제작한 모터를 함께 부르는 말입니다.

기어드모터의 도면은 아래 와 같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효성종합중전기와 상의하시면 되겠습니다.

 

효성종합중전기는 모터,감속기,싸이크로감속기 전문 수리및 판매 업체 이며 전국최대 매장을 자랑합니다.

 

어떻게 자세한 내용을 올려 볼려고 했느데 도움이 되셨나요? 더 궁금한 내용이나 다른 제품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 출처 : 다아라 기계장터-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692375&bc=05&mc=14

 

상담시 제품번호(692375)를 말씀 하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 합니다.


- 관련제품 더보기 -> http://blog.daara.co.kr/hsmo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