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데칸타 원심분리기 모두 알아보았습니다_경남엔지니어링

집진기 010 6311 3866 2016. 7. 7. 08:32

중고 데칸타 원심분리기 모두 알아보러 경기도 화성시에 다녀 왔습니다. 환경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는 요즘 축산농장에서 나오는 하수 또는 산업용 하수에 대한 규제가 까다로워지면서 데칸타 원심분리기의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은 중고원심분리기 전문 수리및 판매 업체인 경남엔지니어링 입니다. 벌써 여러대의 중고원심분리기를 수리해 놓으셨더라구요. 근데 이게 정말 중고인지 신제품인지 분가하기 힘들정도로 상태가 좋았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실까요?

보시는 것처럼 올수리가 완료된 제품들은 안전한 창고에 넣어서 보관중이시며 보시는 제품중엔 판매 완료되어 출하 대기중인 상품도 포함 되어 있다고 합니다.

보관 창고 옆 공장에서는 여러분께서 한창 원심분리기 수리를 하고 계셨습니다.

제품명 :원심분리기,데칸타,도모에샤 프레스(SCREW DECATER CENTRIFUGE) -약품 주입 겸용

모델명:P-3600F TYPE
제원 :(L)2,260*(W)1,530*(H)2,170
주전동기 :3상*380V*22KW
차속전동기 :5,5KW
전기콘트롤 판넬:인버터 기동 및 수동 자동제어
사용용도 :축산폐수 및 음식물,기타 하수처리

이 밖에 다양한 제품들이 수리완료 되었으며 현재 수리중에 있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데칸타,원심분리기라는 제품은 회전에 의한 분리이기 때문에 회전시 소음이나 진동등을 유심히 살펴야 한다는 조언도 해주셨습니다.

위 명판은 도모에샤에서 제작하고 경남엔지니어링에서 올수리 한 제품들 입니다. 기타 자세한 상담및 추가 제품 설명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상담이 가능 합니다.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자세히 보기

클릭->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726764

 

관련제품 더보기 

클릭-> http://kneng.bizdaar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