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버티컬 중고모터 기본사양 4가지 제공_효성종합중전기

자동화 010 6311 3866 2016. 8. 16. 09:20

현대 버티컬 중고모터의 4가지 기본사양에 대하여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고모터(삼상유도전동기)이지만 전혀 중고 같지 않아서 솔직히 중고모터라고 말씀 드리기 좀 그러네요.


일단 앞서 말씀 드렸듯이 4가지 기본 사양은 무엇일까요? 그럼 지금부터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10키로와트에 4핀,60헤르쯔,460볼트 라는 것입니다. 제작사는 (주)현대중공업이며 A급 제품 입니다.

현대버티컬 중고모터 입니다. 주변의 중고모터와 상태 확인이 바로 되시죠?

정말 신품같은 중고모터 입니다.

수리를 담당한 효성종합중전기에서 심혈을 기울려 올수리 완료 했다고 합니다.

수리과정은 비밀이라 말씀 드릴수 없지만 거의 신제품 하나를 만드는 과정과 똑깥다고 합니다.

주변에 비닐로 포장되어 있는 다른 중고모터도 똑같은 과정을 통해 올수리 완료된 제품들이라고 하네요.

현대모터확인을 위해 명판을 그대로 두었다고 하시네요.

설계자를 위한 설계 도면 제공도 가능하다고 하시니 정말 사용자 입장에서 모든 제품을 판매하시는듯 합니다.


끝으로 효성종합중전기는 중고모터,삼상유도전동기를 수리 판매하는 업체 입니다.

다양한 중고모터 보유중에 있으니 매장 방문과 수리과정은 항시 공개 되어 있으니 본사 방문 적극 환영 합니다.






- 관련제품 전체보기-> http://hsmoter.bizdaara.com/


-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자세히 보기

클릭->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667644


(재고, 가격협의, 제품상담)문의사항은 010-3701-5176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