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드용접기 전문 소망스터드용접에 할리를 만나다.

전기 010 6311 3866 2016. 11. 7. 17:44

남동공단에 위치한 소망스터드용접은 스터드용접기 제작및 연구개발 업체 입니다. 스터드용접기 제작및 임가공을 전문 으로 하고 있으며 대표님께서 음악을 사랑하시는 분이라 저도 가끔 들려서 좋은 음질의 음악을 듣게 되는데요. 이번 방문에서는 정말 깜짝 놀랄 만한 것을 발견하여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바로 우리가 너무나 잘알고 있는 할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먼저 할리부터 보시죠.^^

캬~~ 보이시죠? 이것이 바로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입니다. 1600cc로 제가

타던 승용차보다 배기량이 더 좋은데요.

매끈하게 빠진 몸통이 정말 섹시하게 느껴 지네요.

스터드용접기 대표님께서는 2016년 3월식이라고 하시는데, 그럼 중고 지만 정말 깨끗하고 근사하다라구요. 사진촬영을 하는김에 스터드용접기도 찍었는데 혹시라도 스터드용접기 필요하시면 소망스터드용접기와 상의 해 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스터드용접기 대표님도 할리와 만나신지 얼마 안되셔서 그런지 매울 낫설어 하셨습니다. 지금 할리와 친해지기 위해 열심히 노력중이라고 하셨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정말 힘들가고 하시네요. 할리에 대한 말씀은 그만드리고 소망스터드용접기에서 원하시는 스터드용접기 설명을 좀 해드릴까요?

스터드용접기는 건을 사용하여 볼트 같이 생긴 긴 쇠막대기를 순간적으로 용접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중공업설비, 플랜트 설비,조선설비,발전설비등에 사용되며 직접 현장에서 작업도 하신다고 합니다.

H사,S사등 굴지의 대기업과 거래를 하고 계시고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아 꾸준히 납품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스터드용접기를 필요로 하시면 언제든 상담 부탁드립니다.

혹시 모르죠 매장에 방문하시면 할리한번 태워주실지도 모르죠.^^

대표 032-446-8104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