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버터형 콤프레샤 사용시 장점 소개_성신콤프레샤

콤프레샤 010 6311 3866 2016. 12. 30. 09:57

올 한해들어 가장 추운 날씨를 기록하는 날인데 따듯한 소식하나 전해 드릴까 합니다.


이렇게 춥거나 더우면 에너지를 더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산업현장에서 에너지를 줄일수 있는 인버터형 콤프레샤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성신콤프레샤에서 연구개발하여 제작한 FORT-VSD는 인버터형 콤프레샤 입니다. 여기서 VSD(Variable Speed Drive)는 무부하시 압축기를 정지하여 현장에서 필요한 공기량만 생산하는 에너지 절약형 시스템 입니다.

부하에 따라 압축기 회전수를 조절하는 인버터를 통해 불필요한 동력손실을 최소화 하여,인버터 운전으로 기동전류를 저감시켜 기동시에 발생하는 소비전력을 절감해주는 에너지절약형 콤프레샤 입니다.

기본 콤프레샤의 경우 기동방식 콤프레샤이며 여기에 인버터를 결합하여 탄생된 에너지 절감형 인버터 내장형 콤프레샤로 에너지도 절감하시여 경쟁력 향상을 시키시면 어떨까 합니다.

인버터 내장형 콤프레샤

인버터형 콤프레샤의 가장 큰 장점은 에너지 절감 이며 기존 콤프레샤에 비해 약 30%의 에너지를 절감 할수 있습니다.

특히 활용 가치가 높은 경우는 1,부하/무부하가 빈번한 경우 2,공기소모 패턴이 크게 변하는 경우 3,무부하 운전이 긴 경우 4,수전설비 용량이 작은 경우  5,압력변동이 적어야 하는 경우 입니다.

정말 이렇게 좋은 콤프레샤를 안쓸수 없겠네요.

꼭 적용해서 내년에도 대박 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