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싸이크로감속기 여기 많네요_효성종합중전기

자동화 010 6311 3866 2017. 1. 25. 08:36

중고 싸이크로감속기가 많다는 소식을 듣고 인천 검단으로 가보았습니다.

지난주 눈이 많이 온 관계로 인천 검단까지 가는길은 순탄치 많은 않았습니다.

인천 검단가는 길은 수도권 쓰레기 매립장과 길이 같아서 엄청 큰 트럭들이 옆을 지나가는데 정말 긴장하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중고 싸이크로감속기를 보겠다는 일념 하나로 전진 하였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중고 싸이크로감속기가 많은 효성종합중전기에 도착 하였습니다.

먼저 싸이크로감속기가 보고 싶었습니다.


보자 마자 와~~대박 이라는 말이 튀어 나왔습니다. 중고싸이크로감속기 라고 믿기 힘들정도로 신제품과 비슷한 제품 이였습니다.

이정도의 중고싸이크로감속기의 가격은 신품과 비교하여 얼마나 차이날까 정말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가격에 대해 여쭤봤는데 조용히 손가락으로 몇개 펴주시더군요. 비밀이란 뜻이겠죠.

그래서 더 중요한 스팩을 여쭤봤습니다. 기본사양은 20HP,4P,60HZ,380V(볼트) 전용이라 하시네요. 감속비율은 1:29 라고 합니다.

제조사는 합동싸이크로 이며 새제품과 유사할 정도로 성능은 책임 진다고 하십니다.

근데 이렇게 매장에만 있으면 사람들이 어떻게 아시냐고 여쭤 봤더니 다아라기계장터에 등록 시켰다고 하시며 다아라기계장터 제품번호는 705854로 등록 되었다고 합니다.

중고모터,중고감속기,싸이크로감속기 전문 업체 효성종합중전기


정말 깨끗한 중고싸이크로감속기가 궁금하실때는 인천검단쪽에 있는 효성종합중전기와 상의 하시면 정말 좋을꺼 같습니다. 제품도 진짜 많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