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아마다 절곡기는 제일기계에서 상담하세요.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7. 6. 27. 18:51

초여름 부터 찌는 듯한 무더위로 고생이 많으시죠?


가끔씩 내리는 소나기가 오히려 습도를 올려서 더 불쾌한 느낌이 드는거 같습니다.


오늘 들려드릴 시원한 소식은 중고절곡기가 필요하신분에게는 정말 얼음같이 시원한 소식일꺼 같습니다.


경기도 시흥시 시화공단에 가면 중고공작기계 단지가 있는데요. 그중에 제일기계는 중고절곡기,절단기를 주로 취급하고 아마다절곡기를 가장 많이 취급하신다고 하네요..




제일기계 대표님께서 보여주신 매장은 작았는데요. 여기는 이렇게 작은 매장밖에 없어서 어쩔수 없다고 하시네요.


다른 중고절곡기 큰것들은 다른 창고에 보관중이라고 하십니다.



매장에 있는 중고절곡기와 절단기 소개를 부탁 드렸더니 사용하시는분들이면  사진만 봐도 안다고 하시면서 설명을 쑥쑤러워 하셨습니다.




그래도 제가 여러차례 물어보자 간단하게 설명 해 주셨는데요. 사양은 그냥 보면 다안다고 하시고 제일기계에서 중고절곡기를 수리할때는 정말 거의 다 분해를 하시고 절단기와 절곡기 판도 떼어내어서 대형머시닝센터에 올려서 평탄 작업을 다시 한다고 합니다.


그런다음 열처리와 나머지 과정을 처리한후 다시 조립하여 정말 중고지만 신품처럼 정확도가 나올수 있게 하신다고 합니다.


대표님의 인자하신 얼굴을 보니 정말 안믿을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동종업계에서도 제일기계에서 수리했다고 하면 다들 인정하신다고 하네요.

아무리 중고지만 장인정신을 가지고 하신다고 말씀하셨고 단골들이 많아서 이제는 단골들이 주시는 일만 거의 하신다고 하네요.

정말 이 더운여름 시원한 소식이였던거 같습니다. 아무리 중고지만 신제품처럼 사용할수 잇는 중고절곡기를 찾을수 있어서 정말 기분좋은 하루렸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