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압유니트,파워팩은 (주)유니팩시스템 입니다.

콤프레샤 010 6311 3866 2017. 8. 16. 18:36

비오는 수요일에는 빨간장미를... 이란 노랫말이 있는데 오늘처럼 비오는 수요일에는 유압유니트와 파워팩은 어떨까요?

 

내리는 빗방울을 뚫고 인천시 서구 검단산업단지에 위치한 (주)유니팩시스템에 다녀왔습니다.

어쩌다 한번씩 가는길이라 그런지 꽤 멀게 느껴지는건 그동안의 개발로 인하여 길이 많이 바뀐 탓도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검단산업단지도 이제 거의 입주가 완료 되어있었고 산업단지 특징은 역시 주차장 부족이라고 할수 있는듯 도로옆에 주차된 차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늦은 4시쯤 도착한 (주)유니팩시스템은 본사공장앞에 여유있는 주차 공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시나 유압유니트,파워팩 제조업체 답게 본사 건물 앞에는 커다란 현수막이 달려 있었습니다.

차에서 내려서 찍은건데 건물 바로 앞에서 찍은거라 그런지 상호가 잘 안나왔네요.

인종을 누르고 내부로 들어가니 예전에 찍은듯한 액자가 있었습니다.

유니팩시스템의 대표 제품인 파워팩과 유압유니트가 있네요.

유니팩시스템 사무실은 본사건물 2층에 있는데 계단앞에 있는 액자와 커피메이커가 있네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한잔 안마실수 없네요. 그래서 바로 컵을 올리고 한잔 뽑아 먹었습니다.

본사 내부는 보안관계상 사진촬영을 하면 안되서 아쉽게 내부 사진촬영을 못했지만 깔끔하게 정리된 내부도 보여드리고 싶은데 아쉽네요. 옆 창고에는 다양한 파워팩과 유압유니트가 진열 되어 있었습니다.

(주)유니팩 시스템은 이번에 신제품을 개발 하였고 유압유니트와 동일하게 연속동작이 가능한 파워팩을 개발 하였습니다.

차량정비용 리프트,공작기계용 파워팩,프레스용 파워팩, 소형트럭에 사용되는 파워팩등 다양한 산업에 쓰이는 파워팩 사용하실때 (주)유니팩시스템 잊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비오는 수요일 퇴근길 조심하시고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