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B 중고모터 정말 쓸만하네요.

모터,감속기 010 6311 3866 2017. 10. 9. 10:01

세계적 브랜드 회사인 ABB사의 중고모터 성능은 어떨까요?

효성종합중전기에서 완전수리후 시운전까지 거친후에야 출고대기 되는 ABB모터는 셰계적 명성에 맞게 정말 쓸만한 중고모터가 확실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ABB중고모터의 사양은 400마력,4P,60HZ,440V 입니다.

이정도의 사양을 보유하고 있는 중고ABB모터는 별로 없었던거 같습니다.

제품상태는 A급 이며 거의 신품에 가까운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 입니다.

인천광역시 서구 봉수대로에 위치한 효성종합중전기는 거의 모터 백화점 수준의 엄청난 양의 중고모터 재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어떠한 중고모터라도 수리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직수입한 중고모터를 수리해서 철저한 품질검증을 거친후 출고하고 있습니다.

예전 경기가 좋았을때는 신품모터를 많이 구매햇지만 요즘같이 경기가 불확실 할때는 중고모터에 대한 문의도 많아 진다고 합니다.

효성종합중전기에서는 ABB중고모터 외에 현대모터,효성모터,LG모터 등 국내에서 제작된 다양한 중고모터도 보관중에 있으니 국내 중고모터를 원하시는 분들은 직접 문의 바라겠습니다.

효성종합중전기는 매장방문을 환영한다고 합니다. 국내 가장 넓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면 제조사별 중고모터가 잘 정리되어 한꺼번에 확인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중고모터를 선택하실때에는 내부 수리상태를 확인할수 없기 때문에 성능에 대한 파악을 전혀 할수가 없으므로 전적으로 수리업체에 말을 믿어야만 하는데요.

이럴때 바로 그 업체의 진가가 보여 진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문제를 없애기 위해서도 이렇게 철저한 검증을 거치는 회사와 거래를 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ABB중고모터에 대하여 말씀 드렸으며 효성종합중전기에서 수리한 모터는 쓸만하다는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중고모터 수리업체 효성종합중전기를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위 제품 자세히 보기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688363


 

- 중고모터 제품 더보기 -> http://hsmoter.bizdaar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