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용접기 대박 많은곳 알려드리겠습니다.

전기 010 6311 3866 2017. 11. 8. 20:36

제가 알기로 산업장비 중에 가장 많이 필요한 제품이 바로 용접기가 아닐까 합니다.

한번을 쓰던 두번을 쓰던 금속을 접합할려면 꼭 필요한것이 용접기 입니다.

근데 가끔 사용하는곳에서는 비싼 용졉기 구매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그래서 찾는것이 바로 중고용접기 인데요.

제가 오늘 중고용접기 대박 많은곳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경기도에서 제일 유명한 산업단지인 시화공단에 있는 시화기계매매단지에 있습니다.

 

시화공단 기계매매단지 내의 동양MW는 정말 대박 많은 중고용접기를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저도 가보고 정말 믿기지 않은 정도로 중고용접기가 많더라구요. 일반 조그만 매장 수준이 아니라 거의 중고용접기 백화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습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은 너무 신제품같아서 여쭤봤더니 진짜 신제품이라고 하셨습니다.

동양MW에서 신품 용접기도 많든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갔습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의 하얀색 중고용접기는 아크용접기인데 거의 신품이나 다름없이 깨끗한 중고용접기 였습니다. 가격에 한번더 놀랐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많은 중고용접기를 보유하고 계시냐고 여쭤 봤더니 조선소 같은데서 많은 양의 용접기가 나온다고 하는데 1000여대의 중고용접기도 갖다놓은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 사진에서 보이는 하얀색 3대 중고용접기는 서브머지드라고 불리는 중고용접기인데 두꺼운 철판이나 H빔등을 용접할때 사용되는 특수한 용접기라고 합니다.

건설현장에서 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동양MW는 중고용접기 임대도 가능하다고 하니 혹시라도 중고용접기 임대를 원하셔도 임대가 가능할꺼 같습니다. 임대용 중고용접기도 따로 전시해 놓으셨더라구요.

지금보시는 중고용접기는 아니 정확히 표현하면 용접기가 아니라 절단기 입니다.

용접 절단기를 프라즈마절단기라고 합니다.

신품 용접기,중고용접기,용접기임대 외에 용접기에 들어가는 소모품도 취급한다고 하니 여기 동양MW에서 한꺼번에 상담 가능해서 너무 편하고 좋네요.

멀리에서 중고용접기 보러 오시는 분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내고 라는 선물 입니다.

많이들 구경오셔서 편하게 상담 받아 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