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톱기계 취급에 오랜 경험을 가진 은광상사를 소개합니다.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7. 11. 22. 21:04

중고 톱기계,밴드쏘를 오랬동안 취급하셔서 엄청난 노하우를 가진 은광상사를 소개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4거리에 있는 은광상사가 맞습니다.

지금은 좁은 문래동 4거리 매장을 그대로 두시고 시화공단에 넓직한 매장을 추가로 운영중에 계시죠.

 

그럼 몇일전 찾아뵈었을때 가지고 계시던 중고톱기계 매물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은광상사 시화매장은 시화기계매매단지 길건너편에 있어서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상호에 상사가 들어가서 톱기계 수입하는 회사인줄 아시는 분들이 계신데 오리지널 중고톱기계를 취급하시고 코센밴드쏘도 취급 하신다고 하네요.

제조사도 다양하고 사양도 다양한 중고톱기계가 전시 되어 있는데 약 10여대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신기톱기계,막스톱기계,아마다톱기계,코센 신품톱기계등 다양한 톱기계와 아마다톱날 도 취급하시네요.

거의 모든 톱기계는 수리와 시운전을 끝낸 제품이고 수리중에 있는 중고톱기계도 하나 보이네요.

대표님 말씀으로는 수리와 점검이 끝나지 않은 중고톱기계는 절대로 고객에게 내놓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혹시라도 괜찮은 중고톱기계가 입고 되더라라도 꼭 점검을 하시고 내놓는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그런지 지금까지 단골들만 거래하셨다고 하시네요. 요즘 경기가 안좋아져서 홍보 생각도 하신다고 합니다.

대표님께서도 이제 나이가 있으시다고 10년만 더 하고 후배에게 물려줘야 겠다고 하시네요.

지금까지 톱기계 만지는거만 30년 가까이 했는데 소리만들어봐도 어디가 문제인지 딱 안다고 하시네요. 어떤 제품에 어떤 중고톱기계를 써야하는지 또 어떤 톱날을 써야하는지 자문도 해주신다고 합니다.

아래 보이는 사진은 현재 수리중에 있는 중고톱기계라고 찍지 말라고 하셨는데 제가 이런것도 보여드려야 한다고 일부러 한컷 찍었습니다.

수리가 그냥 수리가 아닌 거의 개조수준으로 수리를 하셔서 거의 완벽한 중고톱기계를 전시해 놓는다고 하시네요.

처음에 보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직도 011 휴대폰을 사용하시고 있는데 혹시라가 오랜만에 전화거는 단골 손님때문에 아직도 011 휴대폰을 가지고 계신다고 합니다.

은광상사 대표님처럼 고객을 생각한다면 정말 서로 믿고 거래할수 있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오늘 또 한가지 배웠습니다. 앞으로 은광상사 대표님 건강하시고 가끔 찾아뵙고 배우도록 하겠습니다.

중고톱기계 설명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