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cnc절단기 수리는 제일기계가 잘 고쳐주시네요.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8. 5. 7. 13:07

중고 cnc절단기,절곡기 수리는 제일기계가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고쳐 주시네요.안녕하세요? 어제 오전까지 비가 오고 비가 그치고 나니깐 정말 하늘이 이쁘네요.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업체는 제목에서 말씀 드렸듯이 제일기계 입니다.


시화공단 기계매매단지내에 위치해 계신데 출장이 많으셔서 자리에는 잘 안계신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사진을 찍으러 간 날도 외근중이셔서 저혼자 그냥 사진만 찍었습니다.


그럼 cnc절단기 수리후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일기계는 원래 중고절곡기,절단기 수리보다는 판매쪽 일을 더 많이 하셨다고 하십니다.

그런데 중고절곡기,절단기 중고 매입후 수리를 하실때 그냥 대충 수리해서 판매하시는것이 아니라 완전히 분해한후에 철저하게 수리한 후 판매하신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그런지 이런 소문이 나면서 수리쪽도 일이 많아 지셨다고 하시네요.

어쩔때는 무떡대고 고장 났는데 수리해달라고 하시는 분들때문에 피곤한적도 있지만

차근차근 설명해서 직접 고쳐서 사용하면 정말 고맙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십니다.

제일기계 대표님도 그런 상담은 당장 돈이 되는건 아니지만 그렇게 하다보면 CNC절곡기,절단기 문의도 하신다고 하시네요.

제일기계는 판매하고 연락 한되는 그런 업체가 아니라 판매후 철저한 사후관리를 원칙으로 하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원래 거래처 였던 곳에서 연락이 더 많이 온다고 하시고 그런 업체 위주로 하다보니 바빠서 신규업체는 잘 못가시기도 한답니다.

혹시 이 블로그를 보시고 수리 관련해서 문의를 하셨을때 상담을 못하실수도 있다고 하시니 이점을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매장에도 몇대의 절단기와 절곡기를 보유하고 계시니 혹시라도 절단기,절곡기가 필요한 분이시라면 상담 부탁드립니다.

저도 지난번 방문과 이번 방문에서 대표님을 못뵈었으니 대표님을 뵙고 상담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사전에 약속하신후에 방문을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