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닝센터 6호기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_비젼와이드코리아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9. 11. 6. 18:53

머시닝센터 6호기를 5호기 보다 싸게 가성비가 정말 좋은 머시닝센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개최되는 전시회인 대구전시회에 볼껀 없었지만 정말 이 제품 하나만은 제대로 보고 온거 같네요.

 

하나라도 건진게 다행이라고 해야 할까요? 새벽 6시에 일어나 4시간만에 도착했건만 썰렁한 분위기와 군데군데 비어있는 부스에 실망도 했지만 몇개의 업체에서 출품한 제품에서 그나마 위안을 받았습니다.

 

그중에 한 제품이 바로 머시닝센터 6호기 입니다.

출품 업체는 대형머시닝센터,5축가공기,5면가공기를 취급하는 (주)비젼와이드코리아 입니다. 이번에는 가장 범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6호기를 출품 하셨네요.

 

이 제품이 바로 이번 대구전시회에서 가장 핫했던 머시닝센터 6호기 입니다. 공작기계인 머시닝센터를 출품한 업체로도 유일했고 가성비고 훌륭해서 인기가 많았던 머시닝센터 입니다.

전시기간 할인도 진행해서 더 매력적인 머시닝센터 6호기 입니다. 역시 비젼와이드코리아 만의 뭔가가 있네요.

머시닝센터 6호기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일간 가성비가 좋습니다. 5호기 가격에 6호기를 선택하실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사양도 정말 좋더라구요. 일단 스핀들 속도가 장난이 아닌게 12000rpm이나 되고 분당 급이송 장치는 4m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거기에다 레니쇼 공구장 자동보정장치와 2G CF카드도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체인 타입 칩콘베어에 카트까지 가능 하고

승압트랜스는 물론 업그레이드 고급 MPG 리모트 핸들도 지급 하신다고 하네요. 이정도만 해도 정말 대박 머시닝센터 인데 더 있네요.

32ATC 와 전장 캐비닛 에어컨냉각기도 옵션에 추가된다고 합니다. 강력 청소용 백워시는 물론 오일스키머도 가능 하다고 하네요.

 

 

머시닝센터 6호기

이제 머시닝센터 6호기 동영상 까지 확인 하셨으니 남은 것은 견적과 시운전이라고 생각됩니다. 경기도 시흥시 시화공단에 있는 비젼와이드코리아 매장을 방문하시면 언제든 시운전 가능 하세요.

 

http://www.visionwide.co.kr/page.html?code=sb&sub_num=2001&wzd_product=06&page=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