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리프트 제작은 안전이 시작 입니다_신성에프에이

운반기계 010 6311 3866 2019. 11. 28. 19:08

테이블리프트 제작은 안전이 시작 입니다.

안녕하세요?

매거진 사업부장 입니다.

1단,2단,3단,4단,5단 테이블리프트는 단수가 높을수록 높이 올라갑니다. 높이 올라가는 테이블리프트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안전하게 제작하여 설치하는것이 더 중요하겠죠?

 

테이블리프트 제작업체 신성에프에이는 많은 경험으로 테이블리프트 안전제작에 책임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테이블리프트를 제작하였는지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보시는 제품은 신성에프에이에서 주문받아 제작한 포크리프트 인데 혹시 관련이 있을까 싶어서 같이 올려보았습니다. 테이블리프트,포크리프트 다 같은 원리 니깐요.

와 ~~~ 이건 정말 대단하죠? 강남 자동차 매장에 설치된 테이블리프트 입니다. 저 무거운 자동차를 번쩍 들어 올리네요.

자동차에 사용된 테이블리프트를 고정식 테이블리프트라고 하며 지금 보시는 사진은 이동식 테이블리프트 입니다. 이동식은 다른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들 선호 하세요.

지금 보시는 제품도 고정식으로 사용될 테이블리프트 입니다. 어디에 사용될지는 아직 가르쳐 주실수 없다고 하네요. 아마 중요한곳에 설치 될려고 그러는거 같습니다.

지금 보시는 테이블리프트도 이동식 테이블리프트 인데 농구장 골대처럼 생겻네요. 이런것도 다 주문제작 방식으로 제작 된다고 합니다.

 

지금 보시는 것은 테이블리프트가 아니라고 생각하시겟지만 화물승강기 내부에 테이블리프트를 설치한 사진 입니다.

인승용의 경우 안전을 위해 이렇게 철저한 안전관리가 중요하다고 하네요.

지금 보시는 제품이 가장 최근에 제작된 테이블 리프트 인데 상당히 높고 크네요. 무엇보다 신성에프에이에서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