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축공기 수분제거(워터세퍼레이터),콤프레샤 수분제거 가능할까요?_nct

콤프레샤 010 6311 3866 2016. 2. 26. 06:00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전문가들만이 알수 있는 내용을 제가 일반인의 입장에서 쉽게 설명해 드릴까 합니다. 압축공기(콤프레샤에서 나오는기 공기)는 일반적으로 수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 수분이란 것은 WATER 이기 때문에 금속과 닿으면 녹이슬거나 변형이 생기는데요. 금속뿐만 아니라 식품에도 수분이 들어가면 상하게 되지 않습니까? 이런걸 방지하기 위해 압축공기 수분제거기(워터세퍼레이터)를 사용합니다. 일단 어떤건가 한번 보시죠.^^

네 위에 보시는 그림은 압축공기수분제거기(워터세퍼레이터)의 사양별 사진입니다. 아래 사진은 위 압축공기수분제거기를 콤프레샤에 연결하여 얼마나 수분제거가 되는지 실험하기 위해 제작된 실험 킷 입니다.

아래 사진은 월간 다아라매거진에 소개된 압축공기수분제거기의 상세설명및 광고시안 입니다. 여러분이 쉽게 보실수 있도록 여러매체에 광고중인 제품입니다.

수분제거율이 99.99%이고 유분제거율로 99.99%라고 하는데 정말 믿겨지지 않지만 실험킷을 사용해 보고 실제 현장에 적용했을때의 수치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지 않습니까?

 

압축공기 수분제거기(워터세퍼레이터)의 상세 설명도 입니다. 이런 원리도 수분및 유분을 제거하는군요. 현재 국내는 물론 국외 수출까지 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일을 하고 계시는 뉴컨셉테크놀러지 (nct)에 감사드립니다.

   ▶ www.e-nct.com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품 성능을 동영상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