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머시닝센터 8호기_현대위아경기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20. 5. 20. 19:04

중고머시닝센터 8호기 입고 소식 입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최선을 다하는 머신스토리 입니다.

지난 주말 부터 몇일 동안 비가 내리고 나니 오늘 하늘은 가을 하늘처럼 청명했습니다. 청명한 하늘 덕분에 기분 좋으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더 기분좋은 소식하나 전해 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스맥으로 회사명이 변경된지 한참 되었지만 지금도 삼성항공 공작기계 사업부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 스맥 중고 머시닝센터 8호기 입니다.

모델명은 LCV80 입니다.

2006년 식인데 이정도면 깔끔한 상태 인거 같고 스핀들 소음도  정상이라고 합니다. 시운전이 필요하신분들은 연락 주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꺼 같네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중고머시닝센터 LCV80의 스핀들 속도는 8000RPM 입니다. 이정도 속도면 중절삭 하시는데 전혀 지장 없을꺼 같습니다.

 

이번 중고머시닝센터는 금형 옵션도 포함 되는 가격이라고 하며 가격은 협의 라고 합니다. 보통 이정도 머시닝센터면 거래가격은 대충 아실꺼라 생각됩니다.

 

상태가 좋으니 몇년 사용하시면 다시 되팔아도 구입하신 가격은 충분히 나올꺼 같은 중고머시닝센터 입니다.

중고머시닝센터 테이블 상태도 좋은거 보니 공구가 때린 흔적은 없는거 같습니다. 공구로 자꾸 테이블을 때리면 아무래도 축이 흔들릴수도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중고머시닝센터 8호기에는 쿨러도 옵션으로 포함되어 있어서 따로 구입 안하셔도 될꺼 같습니다. 현재 매물 보유중인 업체는 현대위아경기 판매 입니다.

언제든 연락 주시면 중고머시닝센터 다량 보유중이오니 어떤 제품이든 상담 가능 합니다.

 

:

중고호리젠탈 머시닝센터 [현대위아]KH50G 입니다.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9. 12. 13. 18:19

현대위아 호리젠탈머시닝센터 중고5호기 입고 소식 입니다.


모델명은 KH50G 이고 생산년도는 2015년식 공구는 ATC40본,주축관통,칩컨베어포함됩니다.


상태아주양호하며 시운전 가능 합니다.

매장 방문환영 입니다.

겨울이긴 하지만 추위보다 더 싫은게 미세먼지 인데 오늘 미세먼지가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이렇게 미세먼지 많은 기분 나쁜 날에 기분 좋아지는 소식하나 전해 드리겠습니다.

 

KH50G의 특징은 강력 절삭형 주축 2단 기어 구동방식을 채택하였습니다.

주축 오일 쿨링 시스템 표준적용으로 고정도 가공을 실현한 고성능의 호리젠탈 머시닝센터가 중고 제품으로 입고 되었으미 얼마나 기쁜 소식인지 모르겠습니다.

 

셔틀 타입 APC를 적용하였고 전축 박스 가이드 적용으로 고강성을 실현 하였습니다. Z축 에어반 부상의 슬라이드웨이를 설계에 적용하였네요.

 

Y축 8면 구속 슬라이드웨이 설계 적용

열대칭형 컬럼 구조로 열변형 극소화 하였으며 

최대 120TOOL 까지 보관이 가능한 공구 매거진을 적용하였는데 이건 옵션 품목에 들어가 있습니다.

 

팔렛 사이즈는 500*500mm 이며 최대 적재중량은 2~800 입니다.

BT50이고 주축의 회전수는 4500RPM 입니다.

테이블 최대 이송거리는 50G 모델이 760/705/650 이고 63G모델이 950/825/760 이오니 선택시 참고 바랍니다.

 

:

한화 중고자동선반 XD26J 2014년식 정보 입니다_이레엠티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9. 12. 4. 22:18

한화 중고자동선반 XD26J 2014년식 상태 및 옵션 정보를 알려 드릴까 합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겨울비가 정말 자주내리네요. 비가 내리고 그치면 맑은 날씨라 좋긴 한데 너무 춥네요. 그래도 오늘 낮은 좀 따듯했던거 같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지금부터 알려 드리도록 할께요.

 

[중고기계] 한화XD26J(2014.02)/CNC자동선반/CNC복합선반/CNC복합자동반[제품번호 : 886618]
- 기본사양 : 바피더 - IEMCA B/F ,중압절삭유 ,칩컨베이어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 모델명 : 한화XD26J
- 제품분류 : 공작기계 > CNC선반
- 제조년 : 2014년02월
- 제조사 : (주)한화
- 거래가능지역 : 전국
- 인도조건 : 상차도
- 제품상태 : 중고

오늘 전해드리는 한화 중고자동선반 정보는 이레엠티 주식회사에서 전해 주셨습니다.

간단하게 이레엠티에 대하여 설명 드리자면  (주)한화/기계의 공작기계 부분 서울 / 경기지역 대리점으로,CNC복합자동선반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신제품과, 중고 제품 모두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두산인프라코어의 판매점 이기도 합니다. 모든 공작기계류를 판매하고 있으며 신제품과 중고 제품을 저렴한 가격과 질 좋은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고, 은행자금, 정책자금도 안내 가능하며 저금리 캐피탈도 안내 가능하오니,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이레엠티(주) 신보균 대표 : 010-5402-6229

지금 까지 간단하게 한화 중고자동선반과 이레엠티에 대하여 설명 드렸습니다. 제품 년식은 2014년식 이지만 상태는 거의 A급 이라고 하네요.

 

요즘은 뭐든지 대량 생산많이 경쟁력이 있기 때문에 중고자동선반을 많이 검토중이 시라고 합니다. 혹시라도 중고자동선반을 찾고 계셨다면 언제든 이레엠티와 상의 바랍니다.

현재 제품은 경남 함안에 있지만 이번주 금요일에는 이레엠티 시화공단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 하시다고 하네요. 다음주에 전시장 방문하시면 마음 편하게 중고자동선반 구경 과 시운전 하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대 고압모터가 필요하시면 도면을 참고해 주세요_효성종합중전기

자동화 010 6311 3866 2019. 12. 1. 21:16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말에도 하루종일 비가 내리네요. 예전엔 비가 오면 참 좋았는데 요즘은 비오는날이 그렇게 좋지만은 안네요.

왜냐구요? 주말에도 해야할 일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현대 고압모터 중고 제품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고모터 수리 및 판매 업체 효성종합중전기에서 촬영한 사진 입니다.

 

현대 고압모터가 수리가 완료 되어서 이렇게 사진촬영을 위해 나와 있네요. 사진 촬영하기 편하게 해주셨습니다. 역시 효성종합중전기는 이런거 하나도 허트루 하는 법이 없네요.

정말 현대고압모터 새것처럼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역시 효성종합중전기에서 하면 뭔가 다르네요. 이런 고압모터는 저도 효성종합중전기에서 밖에는 못본거 같습니다.

800마력 현대고압모터 총 3대를 보유하고 계시는데 한번에 다 가져가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 혹시라도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중에 현대고압모터가 필요하셨다면 지금 바로 연락 하셔야 할꺼 같습니다.

정확한 사양은 아래 사진에서도 확인 가능하시고 도면까지 첨부해 드렸으니 도움이 많이 되실꺼라 생각됩니다. 정말 도만 하나하나 꼼꼼하게 작성해서 올려 주셨습니다.

800마력 2극,60헤르쯔 ,3300볼트의 현대고압모터 입니다. 효성종합중전기는 인천서구 백석동에 있는데 매립장쪽으로 가시다 보면 효성종합중전기 간판이 보입니다.

이렇게 현대고압모터 도면까지 꼼꼼하게 올려주신걸 보니 제품 성능을 물어보지 않아도 알꺼 같네요. 정말 꼼꼼한 수리는 효성종합중전기의 최대 장점 입니다.

 

더 궁금하신점은 효성종합중전기의 안심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

테이블리프트 제작은 안전이 시작 입니다_신성에프에이

운반기계 010 6311 3866 2019. 11. 28. 19:08

테이블리프트 제작은 안전이 시작 입니다.

안녕하세요?

매거진 사업부장 입니다.

1단,2단,3단,4단,5단 테이블리프트는 단수가 높을수록 높이 올라갑니다. 높이 올라가는 테이블리프트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안전하게 제작하여 설치하는것이 더 중요하겠죠?

 

테이블리프트 제작업체 신성에프에이는 많은 경험으로 테이블리프트 안전제작에 책임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떤 테이블리프트를 제작하였는지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보시는 제품은 신성에프에이에서 주문받아 제작한 포크리프트 인데 혹시 관련이 있을까 싶어서 같이 올려보았습니다. 테이블리프트,포크리프트 다 같은 원리 니깐요.

와 ~~~ 이건 정말 대단하죠? 강남 자동차 매장에 설치된 테이블리프트 입니다. 저 무거운 자동차를 번쩍 들어 올리네요.

자동차에 사용된 테이블리프트를 고정식 테이블리프트라고 하며 지금 보시는 사진은 이동식 테이블리프트 입니다. 이동식은 다른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들 선호 하세요.

지금 보시는 제품도 고정식으로 사용될 테이블리프트 입니다. 어디에 사용될지는 아직 가르쳐 주실수 없다고 하네요. 아마 중요한곳에 설치 될려고 그러는거 같습니다.

지금 보시는 테이블리프트도 이동식 테이블리프트 인데 농구장 골대처럼 생겻네요. 이런것도 다 주문제작 방식으로 제작 된다고 합니다.

 

지금 보시는 것은 테이블리프트가 아니라고 생각하시겟지만 화물승강기 내부에 테이블리프트를 설치한 사진 입니다.

인승용의 경우 안전을 위해 이렇게 철저한 안전관리가 중요하다고 하네요.

지금 보시는 제품이 가장 최근에 제작된 테이블 리프트 인데 상당히 높고 크네요. 무엇보다 신성에프에이에서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