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레일로 제작된 LM가이드 입니다.

자동화 010 6311 3866 2018. 9. 18. 08:57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단순한 LM가이드인 스피드가이드는 생산한다. 라고 외치며 각종 전시회에서 소개되고 있는 스피드가이드[LM가이드] 입니다.

 

이번 2018KOPAS에도 어김없이 출품한 (주)슬라이드코리아를 소개합니다.

 

전시회 첫날이라 그런지 관람객들이 들어오셔서 슬라이드코리아 제품을 보시고 계시는데도 아직 미비한 점을 보완하고 계시네요.

이번 KOPAS전시회에 첫 출품한 스피드가이드로 제작된 3D프린터 입니다. 기존 LM가이드 방식보다 제작비가 저렴한데 성능을 전혀 손색이 없다고 합니다.

 

 

3D프린터 가격이 많이 하락하였는데 단순한 직선운동에 궂이 비싼 LM가이드를 사용할 필요는 없어 보여서 이번에 스피드가이드로 적용을 하셨다고 합니다.

 

LM가이드를 대체할 스피드가이드 종류도 이젠 거의 모든 스팩을 구비해서 어떤 LM가이드든 대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전국 각지의 전시회를 다녀서 홍보 하셨고 전 세계에 하나뿐인 아이템이라 더욱 자부심을 느낀다고 하시네요.

수입대체 효과와 경쟁력 향상에 스피드가이드가 많이 도움이 될듯 합니다.

이젠 주저하지 마시고 LM가이드 대신 스피드가이드를 적용해 보면 어떨까요?

 

초정밀과 고하중에 사용되는 LM가이드가 아니면 거의 모든 LM가이드를 대체할수 있다고 합니다.

 

자동화기계 제작업체, 각종 기계제작 업체 LM가이드 적용되는 모든업체는 주저말고 상담 받아 보세요.

정말 놀랄만한 경제적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