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요 50인치 중고파이프밴딩기 테스트 결과 입니다.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7. 8. 13. 16:30

입추가 지나니깐 이젠 정말 삼복더위는 사라진거 같네요. 이제 말복도 지나고 아침 저녁으론 이젠 시원해 지겠죠.

그래도 이번 여름은 길다고 하니 한동안은 더위와 씨름을 계속해야 할꺼 같습니다.

오늘 말씀 드릴 내용은 제목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다이요 50인치 중고파이프밴딩기 소식 입니다.

소식을 전해 드린다고 하면 좀 거창할지 모르지만 이번에 입고된 다이요 중고파이프밴딩기 시운전 테스트 정도 알려 드려야 할꺼 같아서요.

다아라기계장터에 등록된 제품번호는 577274 번 이며 이제품을 상담하실때 제품명과 제품번호를 같이 말씀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고, 제품명은 다이요 파이프밴딩기 입니다.

기본사양은 파이프 50A까지 밴딩이 가능한 모델이며  다이요 파이프밴딩기의 모델명은

TB-DR-2HA 입니다.

 

1991년에 제작되어 제작년수는 오래 되었지만 성능은 아직도 양호한 편이라고 하네요.

역시 산업기계는 일본에 잘 만드는건 인정해야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 정도 기술력은 국내에서도 어느정도 인정해야 되지 않을까요?  현재 우리나라 파이프밴딩기 제조업체는 거의 사라지고 1,2개 업체만 거의 명맥을 유지할 정도 라고 하니 참 기술발전이 힘든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다른 산업쪽이라도 발전을 이루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다이요 중고파이프밴딩의 추가로 필요한 정보는 경동테크와 상의 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경동테크는 파이프밴딩기 수리및 판매를 시화공단 전시장에서 진행하며 위치는 지도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중고 파이프밴딩기를 검토 하셨던 산업인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과 남은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