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엠가이드 대체용 스피드가이드 제작업체 슬라이드코리아 입니다.

자동화 010 6311 3866 2017. 11. 21. 09:09

고가의 엘엠가이드를 대체할수 있는 스피드가이드 제작업체 슬라이드코리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직선베어링에 있어서는 엘엠가이드를 대체할수 있는 대체품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모든 직선운동시스템에는 LM가이드 밖에 적용할수 없었지만 스피드가이드 출시로 이제 고가의 LM가이드를 적용하지 않아도될 직선운동에는 스피드가이드 적용울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스피드가이드가 적용된 몇가지 사례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번 2017한국기계전에 출품하여 소개 드린 엠엘가이드 대체품인 스피드가이드 적용  사례들입니다.

 

다양한 모델 사양과 적용사례를 소개해 주셔서 손쉽게 적용범위를 알게된  엘엠가이드 대체품 스피드가이드는 앞으로도 엘엠가이드를 대체하여 다양한 제품에 적용될꺼 같네요.

 

 

위에 보시는 사진을 방송국에서 카메라 촬영장비 이송에 적용된 사례인데요. 정말 저도 이런곳에 까지 사용될줄은 몰랐습니다.

 

지금 보시는 사진은  스피드가이드에 부족했던 정확도 부분을 보강하여 정말 엠엘가이드가 해내고 있는 정밀 스테이지 부분까지 도전한 사례 입니다.

 

 

보시다 시피 볼스크류와 스피드가이드를 중복으로 적용한 사례인데요. 그동안은 엘엠가이드가 모든걸 담당했던 분야까지 이젠 스피드가이드로 대체가 가능해졌습니다.

 

 

요즘같이 가격 경쟁력이 곧 제품경쟁력이 시대에는 정말 스피드가이드같은 제품들이 꼭 있어야 하는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기술 발전으로 그동안 해내지 못했던 기술까지 적용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엘엠가이드와 스피드가이드가 서로 어울리며 더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될수 있게 슬라이드코리아에서 많은 노력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LM가이드
스피드가이드
슬라이드코리아
▶ 직선베어링 
 

(주)슬라이드코리아
경기도 시흥시 마유로 238번길 17
      (시화공단 3나 108-1)


TEL:031-434-1555/FAX:031-434-5269


E-mail:slidekorea@naver.com
       
master@slidekorea.co.kr

http://www.slidekore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