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다 중고톱기계 전문 업체입니다.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8. 2. 12. 17:07

아마다 중고톱기계 전문업체인 시화공단에 있는 은광상사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오랫동안 있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아마다 톱기계는 다 보고 나왔습니다.

아마다중고톱기계 올수리 해놓으셨는데 수리를 너무나 잘해놓으셔서 거의 A급 톱기계라고 해도 믿겠더라구요.

은광상사는 문래동4거리 은광상사로 유명한 업체인데 매장이 너무 작아서 시화공단에 창고겸 전시장으로 오픈 하셨다고 합니다.

H-400 모델은 수동 아마다 중고 톱기계 입니다. 수동으로 조작하다보니 오래동안 가동해야 하는 곳에서는 적합하지 않다고 합니다.

 

아마다 중고톱기계 수동 톱기계의 시운전을 원하시는 분들은 은광상사와 상담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아마다 중고톱기계 사진은 전자동 중고톱기계 입니다.

HF-400 모델의 아마다중고톱기계는 자동으로 조작되어 사용하기 정말 편리한 제품이고 많은 분들이 톱기계를 검토하실때 찾는 제품이기도 하십니다.

이런제품을 밴드쏘라고도 하는데요. 원형으로 된 톱날을 사용하는 톱기계를 원형톱기계라고 부르고 허리띠 같이 생긴 톱날을 사용하는 톱기계를 밴드쏘라고 부릅니다.

여기까지 보신제품이 아마다 중고톱기계이며 모두다 수리가 완료되었고 시운전 가능합니다.

사진을 찍다보니 수리를 끝낸 제품이 하나더 있어서 올려 봅니다.

아마다와 같은 일제 톱기계인 TSUNE 중고톱기계 입니다.

가격을 아마다보다 저렴하고 성능은 비슷하다고 하네요.

 

여기까지가 제가 오늘 본 중고톱기계 입니다. 아마다 중고톱기계는 더 있어지만 수리가 아직 안되어서 촬영이 안된다고 하시네요.

 

 

지금까지 보신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은광상사를 검색하시나 댓글을 남겨 주세요.

여기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