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메이션월드 전시회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다아라매거진 2018. 2. 22. 10:26

2018 오토메이션월드 전시회에 가야하나 말아야 하나 걱정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격년도 아니고 매년 열리는 전시회에 꼭 매년 가봐야할까 망설이셨다면 이분을 보기위해서라도 꼭 가봐야 할꺼라 생각됩니다.

 

바로 전시회에 가면 꼭 만날수 있는 삿갓맨 입니다.

먼저 오토메이션월드에 대하여 소개 부터 드릴까 합니다.

 

전시회는 총3개의 전시회가 스마트공장엑스포,국제공장자동화전,한국머신비전산업전이 동시 개최 됩니다.

전시장 배치도를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꺼에요. 일단 1층에 있는 전시장에서 열리는 전시회가 공장자동화,머신비젼전시회이고 3층이 스마트팩토리전시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전시회별 전시품목은 위에 정리된 내용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오토메이션월드 전시회를 가야할 이유중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삿갓맨을 만날수 있다는 겁니다.

 

삿갓맨이 등장하는 전시회는 그래도 어느정도 인정받은 전시회라고 할수 있습니다.

오토메이션월드 전시회 말고도 2018년에 삿갓맨을 만나볼수 있는 전시회는 4월에 열리는 공작기계전과 코리아팩 전시회라고 할수 있습니다.

 

지금 보시고 계시는 사진은 그동안 한번도 삿갓맨을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올려 드립니다.

혹시라도 보시것처럼 삿갓을쓰시고 전시회를 다니시는분들 만나신다면 반갑게 인사 나눠 주세요.

 

산업다아라 삿갓맨은 2017년에 대통령 표창을 받으시면서 그 가치를 더욱 인정 받으셨다고 하시네요.

이젠 전시회에 왜 와야 하는지 아시겠죠?

다양한 자동화관련 제품들도 보시고 삿갓맨도 만나시고 1석2조 일꺼 같네요.

 

그럼 3월28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오토메이션 월드에서 만나요.^^

삿갓맨이 머무는 부스번호는 V103 입니다.

차한잔 드시러 오세요.^^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