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토스(simtos) 공작기계 전시회 이벤트 알려드립니다.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8. 2. 28. 19:29

심토스(simtos)2018 공작기계전시회가 이제 30여일 밖에는 남지 않았네요.

이번 심토스에는 어떤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을까요?

그래도 산업전시회 중에는 심토스가 가장 이벤트가 많은것으로 알고 있느데 정말 기대 됩니다.

그럼 심토스 전시일정 및 사전등록 과 전시 참가업체 등을 알아볼까요?

2년만에 열리는 심토스 전시회를 기다리시는분들은 전시회 일정을 알고 계시겠지만 혹시 몰라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2018년4월3일(화)~4월7일(토)까지 일산 킨텍스 제1,2전시장에서 열립니다.

참관을 원하신다면 지금이라도 사전등록을 하시면 되지만 이 기회를 놓치신다면 15,000원의 입장료를 내셔야 합니다.

킨텍스는 1전시장과 2전시장으로 나뉘는데 1전시장은 국내업체관,2전시장은 유럽,아시아,미주관으로 구성 됩니다.

 

그럼 이번 심토스에서 어떤 이벤트가 열릴까요?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는 역시 다아라기계장터 삿갓맨의 이벤트가 아닐까 합니다.

2017년 12월에는 대통령 표창도 수상한 다아라 삿갓맨은 그 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보았다고 봅니다.

 

이번 심토스 전시회에는 다아라몰 오픈으로 더욱 기대가 되고 다아라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이번 심토스에서 삿갓맨을 보신다면 대통령표창 축하드린다는 인사한마디 해드리면 어떨까요?

이번에도 심토스 전시장에 출품한 모든 업체에 방문하신다고 합니다.

이렇게나 많은 업종이 나오는데 여기서 삿갓맨을 모르면 간첩이라는 말이 나올꺼 같네요.

삿갓맨은 3월 오토메이션 전시회에서도 보실수 있으며 4월에는 심토스와 코리아팩 전시회 모두 에서 만날수 있습니다.

심토스 전시회 다아라 부스번호는 아래 초대권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심토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