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하루종일 [산업다아라]에서 산다.

세상 이야기 2015. 6. 17. 20:16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산업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던 <다아라기계장터>가 [산업다아라]롤 한층더 발전된 모습으로 변화한다고 합니다.그래서 이번에 새롭게 BI,CI도 변한다고 하네요.제가 하루종일 [산업다아라]에서 살고 있는데 새롭게 변신한다고 하니 제가 살고 있는 집이 새롭게 바뀌는 느낌이라 설래고,기대가 됩니다.

그럼 새로운 BI와CI가 어떻게 변하는지 한번 보겠습니다.

첫눈에 반했습니다.너무나 심플하고 함축적인 느낌으로 다가왔습니다.제가 [d]를 유난히 좋아하는것은 프로야구 두산을 좋아하기 때문 일지도 모르지만{참고로 저는 두산 전신인 OB베어즈 때부터 좋아했습니다.원년 우승 화이팅^^ 그때가 국민학교 5학년이였다는 사실 ㅋㅋ}

그래도 두산의 그것과는 또 다른 느낌이였습니다.daara에서 보여줬던 정직한 다아라의 느낌을 모두 [d] 에 담아낸듯한 느낌입니다.

빨강,검정,흰색만을 사용하여 산업인에게 필요한 모든 제품의 색갈을 표현한듯 합니다.

4d에는 이런 함축적인 의미가 들어있었군요, 역시 믿음이 가는 산업다아라 입니다. 정직한 다아라=산업다아라 인거 같습니다.

산업다아라에는 여러가지 컨텐츠기 있는데 앞으로도 많은 기대하 되는 산업다아라 입니다.

여러가지 산업다아라를 알릴 제품에 쓰일꺼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모바일에 들어가 있는 다아라 BI 가 눈에 확 들어 옵니다.

난 오늘도 [산업다아라]에서 산다.

여러분도 [산업다아라]에서 같이 사실꺼죠?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