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노무라 [cnc복합자동선반]의 장점_이레엠티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5. 7. 21. 08:29

국내에서  사용되고 있는 [cnc복합자동선반]은 크게 국산,대만산,일본산으로 나뉘는데요.요즘은 기술력 차이가 거의 없어서 국산 [cnc복합자동선반]도 많이 사용을 하고 계십니다.대만의 스타사 제품 같은 경우는 가격도 비싸지만 성능이 국내산이나,일제보다 좋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국내 기술이 많이 좋아졌지만 이런 산업쪽에서는 아직도 일제를 선호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아마 미세한 차이에서 제품의 질이 결정되기 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오늘은 일제를 선호하시는분에게 희소식인 일제 노무라 [cnc복합자동선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품번호 : 657424] 제품번호는 제품상담시 필요한 번호이니 먼저 말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본 제품은 중고제품이라 판매 되었을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노무라 제품외에 cnc복합자동선반을 다량 보유중이니 다른제품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본 노무라 cnc복합자동선반의 장점은 한글 지원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바피더,크로스회전공구,배면공구대 등이 기본 사양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제품 상담은 이레엠티에 하시면 됩니다. 이레엠티의 다양한 cnc복합자동선반은  [여기] 를 클릭하세요.

성능은 굉장히 양호하다고 생각되며,시운전 가능하니 언제든 상담 부탁드립니다. 현재 사용중인 제품이라 성능테스트 바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중고기계]노무라,CNC복합자동선반,CNC복합선반[제품번호 : 657424]
- 기본사양 : BAR FEEDER, 크로스 회전공구, 배면공구대
- 모델명 : NN20UB7
- 제품분류 : 공작.금속/플라스틱가공기 > CNC선반
- 제조년 : 2007년01월
- 제조사 : 노무라
- 인도조건 : 상차도
- 제품상태 : B급 (성능 양호)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