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cnc 자동선반이 새것처럼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_이레엠티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5. 9. 16. 09:11

오늘은 중고 cnc 자동선반이 새것 처럼 잘 관리 되어 있는 제품에 대하여 설명해 드릴까 합니다. 자동차도 주인에 따라 새것처럼 잘관리 되는 것도 있지만 그 반대의 경우도 정말 많은 데요. 막상 중고차 시장에 가면 어떤게 잘 관리된거고, 어떤게 관리가 안되어 있는지 사실상 알수가 없습니다. 오늘 말씀 드리는 cnc 자동선반은 현재 사용중에 있는 cnc 자동선반이며 정말 잘 관리되었다는 것을 아실수 있습니다.

 

[중고제품]한화테크엠,CNC자동선반,CNC복합선반[제품번호 : 671995]
- 기본사양 : BAR FEEDER, 크로스,크로스배면회전장치,FANUC컨트롤러
모델명 : XD12H (2011년11월산)
- 제품분류 : 공작.금속/플라스틱가공기 > CNC선반
- 제조년 : 2011년11월
- 제조사 : 기타
- 인도조건 : 상차도
- 제품상태 : A급 (새제품과유사)

지난번 포스팅때 한화테크윈의 모델명:XD12H의 특징에 관하여 말씀 드린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외관에 대해서만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컨트롤러는 화낙 컨트롤러를 사용하고 있으며, 컨트롤러 상태도 손볼때 없이 아주 상태가 좋았습니다.

바피더 역시 손볼때 없이 깨끗한 상태이며, 작업장 전체가 쾌적한 분위기 였습니다. 이렇게 관리가 잘 되어 있는것은 정말 보기 드문 제품 입니다. 관리가 잘되었는 CNC 자동선반의 제품상태는 물어보나 마나 일꺼라고 생각 됩니다.

 

그래도 제품상태나 시운전에 관련된 사항은 위에 적인 메모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