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스트커버[카바]의 다른 쓰임새_혜창산업

운반기계 010 6311 3866 2015. 10. 21. 18:10

공장내에서 중량물 이송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아마 호이스트나 크레인일 꺼라 생각됩니다. 거의 모든 공장에 호이스트가 장착 되어있으며,없는 경우는 임대료가 있는곳도 싼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이 사용하는 호이스트는 많은 이물질과 먼지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높은곳에 장착되어 있어서 한번 고장나면 수리도 힘든 제품입니다. 이런 호이스트를 보호하기 위해 호이스트커버(카바)를 설치하는 곳이 점점 많아 지는데요. 오늘은 호이스트 커버 (카바) 전문 제작업체 혜창산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호이스트커버가 어떤 제품인지 확인부터 하시죠.

호이스트용 커버는 주로 사각형 모양이며 호이스트의 고장및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호이스트의 많은 보급으로 수요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 입니다. 호이스트사용하시면서 먼지로 인한 고장을 경험해보신 분들은 꼭 사용을 권해 드립니다.

외관도 깨끗하고 좋아서 보기에도 좋았습니다. 설치된 호이스트커버를 보여드리지 못해서 정말 아쉽네요.

혜창산업은 이 밖에 기계커버,벨로우즈,슬라이드커버등 다양한 기계커버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호이스트에 쓰이는 벨로우즈 커버 입니다.최대길이 9m, 최소길이 90cm의 대형 벨로우즈 커버입니다. 제작문의는 아래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메일 : hc@hcbellows.co.kr   자세한 상담은 >>>>>>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