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자동선반,복합선반의 핵심사양을 알아봅니다_이레엠티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5. 11. 25. 18:22

안녕하십니까?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여러분의 건강은 어떠신지요? 이럴때 일수록 맛있는 식사하시면서 건강 관리 잘하셔야 감기 안걸리시고 겨울을 지낼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여러번 소개드린적이 있는 cnc자동선반,복합선반의 핵심사양에 대하여 말씀 드릴까 합니다.일단은 사진을 보시면서 차근차근 자세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핵심사양으로는 바피더,칩컨베이어,중압15bar,편심,크로스회전공구 등이 있습니다. 어떠십니까? 이정도면 정말 팡팡한 핵심옵션 아닐까요?

현재 보시는 사진은 바피더에 대한 사진입니다. cnc자동선반의 핵심사양으라고 할수 있겠죠.^^

 cnc자동선반의 뒷쪽 사진인데요. 칩컨베이어에서 나온 절삭칩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깔끔한 상태의 cnc자동선반의 상태를 유지할수 있습니다.

 편심및 크로스회전공구의 모습입니다. 뛰어난 가공성능에 도움을 드릴수 있겠습니다.

 본제품의 모델명은 XD20J이며 제조년도는 2011년 4월, 제조사는 한화테크엠입니다. 우리나라 CNC자동선반 점유률에서 단연 돋보이는 기업입니다.

믿을만한 제조사의 제품을 사용하시는것은 사후처리 즉 A/S 때문인데요. 한화테크엠 대리점인 이레엠티에서는 철저한 사후 관리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기계교체문제 및 AS문제까지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이레엠티와 상의 하시면 후회없을꺼라 생각됩니다.

이레엠티의 더많은 CNC자동선반 보기  >>>>>>>>>>>>>>>>>>>>>>>>>>>>>>>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