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위아 중고cnc선반 제품상태 good_두산경서판매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6. 2. 11. 18:19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완전히 봄인듯한 날씨였던거 같습니다. 시간의 흐름이란 참 위대한거 같습니다. 그렇게 애이듯 추웠던 날씨가 완전히 봄날씨가 되었네여. 비가내리고 나면 훨씬더 따듯해 질꺼 같은 느낌이 드네여. 이렇게 날씨도 풀려가는데 산업인의 경기도 확~~~풀렸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힘네시구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중고cnc선반 입니다. cnc선반 제조업체중 1,2등을 다투는 현대위아에서 2014년에 제작한 cnc선반 인데요. 제품상태가 아주 goooooooood  이라고 합니다. 그럼 저와 함께 cnc선반 구경 가시죠.

상태가 너무 좋아서 대충 찍은 사진인데도 잘나왔네요. 정말 실제로 보니 상태 좋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전원을 넣고 스핀들 소리도 들어봤는데 소리도 괜찮았습니다.

이정도면 A급 중고라도 해도 과언이 아니겠습니다. 그리고 각종 옵션까지 완전 따봉인 CNC선반 입니다.

이번 제품을 소개해 주신 두산인프라코어 경서판매에 정말 감사드리며, 두산인프라코어 경서판매도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델명이나 시리얼번호,각종 특징이 잘 보이시나 모르겠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위 제품의 출처는 다아라기계장터 두산인프라코어 경서판매 제품전시장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많은 정보 보기 >>>>>>>>>>>>>>>>>>>>>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