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250마력 LG모터의 제품상태와 성능_효성종합중전기

자동화 010 6311 3866 2016. 3. 16. 09:10

LG하이젠모터 중고250마력 모터의 제품 상태와 성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 모터라고 말씀 드리기엔 너무나 신제품같은 250마력 중고모터 입니다. 250마력 마력이면 어느정도의 힘일까요? 보통 3000cc급 대형승용차의 마력이 200마력 정도 안밖이니깐 대형 승용차에서 나오는 힘보다 조금더 센 모터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엄청난 힘이죠. 그만큼 모터의 크기도 엄청 크답니다. 이런 모터는 주로 힘이 엄청 들어가는 중공업쪽에 사용하게 되는데요. 일단 사진을 보시면서 말씀 드리죠.^^

 

가격은 어떨까요? 가격또한 중형차 한대값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말 쎄죠.

그래서 간혹 중고모터를 찾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중고제품이라고 해도 워낙 수리를 잘해 놓아서 신제품정도의 성능이 발휘 되는 제품 입니다.

제품의 제조사는 LG 이지만 올수리한곳은 효성종합중전기 입니다. 효성종합중전기는 중고모터및 삼상유도전동기 전문 수리 및 판매업체 입니다.

LG모터 뒤에 있는 제품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난 양의 모터들이 쌓여 있네요.

공장에 가보면 약 10여분 직원들이 분업화 하여 모터를 수리하고 계시더라구요.

250마력 짜리 중고모터 제품상태와 성능은 A.B.C로 나눈다면 올 A라고 말씀 드릴수 있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상담은 효성종합중전기와 하시면 좋겠습니다.

효성종합중전기 연락처 보기  >>>>>>>>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