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 자동공급기,파츠피더 사용해 보세요! 길자동화

자동화 010 6311 3866 2016. 8. 14. 15:57

여러가지 종류의 부품을 자동으로 공급해주는 자동공급기 사용해 보셨나요? 정말 편리하고 생산성도 좋아지더라구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파츠피더 라고 부르는 기계인 부품 자동공급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경쟁력을 키워야 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대량 생산뿐입니다. 가격 경쟁력중에 대량생산은 빠질수 없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사람보다 더 빠르고 정확한 기계를 가지고 생산을 해야 합니다. 그 기초 단계가 바로 부품의 자동공급 인데요. 이러한 자동공급기를 생산하는 길자동화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다양한 자동공급기를 한번 그림으로 확인해 보시죠.

동공급기는 정밀한 반도체 부품 라인 부터 자동차 부품 자동화 라인, 그리고 의약품 자동화 라인등에 많이 사용 되고 있으며 그 쓰임새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제품을 자동으로 공급하기 때문에 각종 소음이 발생하는데요. 이러한 소음을 줄이기 위해 무소음 자동공급기도 생산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길자동화는 못하는게 없어 보입니다.

주문 사양에 맞는 단품 자동공급기는 물론이고 정밀한 설계가 필요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소비자 입맛에 맞게 생산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정말 이렇게 복잡하고 다양한 부품이 자동공급기를 통해 대량생산이 가능 한지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길자동화를 선택해 보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