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인치 중고cnc선반 오랜만에 입고 되었네요.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6. 9. 6. 08:02

이제 더위도 한풀 물러나고 완연한 가을이 온듯 하네요.


오늘 보내드릴 소식은 8인치 중고cnc선반 입니다. 모델명 GT-2100 이며 화낙프로그램을 적용 시킨 제품 입니다.

그 밖에 기본 옵션으로는 칩컨베이어, 툴셋터, 오일스키머 등이 있으며 특히 제가 잘알고 있는 오일스키머는 절삭유를 재활용할수 가 있어서 아주 활용도가 좋다고 합니다.

또한 칩컨베이어와 툴셋터도 가능능력이나 편의성에 아주 도움이 되는 제품 입니다.

다아라기계장터 분류에는 공작기계>CNC선반에 속하며 다양한 중고CNC선반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오늘 입고된 중고CNC선반의 출고일은 2015년6월 입니다.

거의 1년 밖에 안된 신제품과 비슷한 성능을 가지셨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위 사진은 툴셋터를 확인하시고 계시고 있으신데요, 확실하게 신제품과 별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화낙 프로그램은 CNC선반 운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터닝센터라고 불리는 CNC선반은 산업현장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공작기계중에 하나인 제품입니다.


위 중고CNC선반은 판매자는 두산공작기계 서부판매에서 해주시고 계시고 다양한 머시닝센터도 전시중이라고 합니다.




- 관련제품 더보기 : http://doosanmtron.bizdaara.com/


- 중고CNC선반 자세히 보기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7436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