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공구연마기 연마 잘되네요.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7. 2. 14. 06:30

마키노 공구연마기 중고 지만 상태 좋아서 연마가 잘되네요. 역시 일제는 다른거 같습니다.자존심 상한 얘기지만 우리나라 공구연마기는 왜 이렇게 만들지 못할까요. 제가 어쩔수 없는 일이니 자세한 소개나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조사는 일제 마키노 공구연마기 이며 모델명은 c-40 입니다. 겉으로만 봐도 정말 듬직하게 생겼네요.

공구연마기 옆모습 입니다 옆모습도 상태 굉장히 좋네요.

자세한 사양이 나와있는  명판을 찍어봤습니다. 이사진을 보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수 있으실 겁니다.

공구연마시 발생하는 불순물을 걸러내는 장비입니다. 전문 용어로 오일스키머라고 하죠.


각종 장비들도 다 부착되어 있어서 바로 사용이 가능 하며 시운전이 필요하신분을 시운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중고제품이니 시운전을 적극 추천합니다.

공구연마기는 값비싼 공구의 수명을 늘리기 위한 장비이니 각종 절삭공구를 많이 사용하는 업체에서는 꼭 필요한 장비라고 할수 있습니다. 중고 공구연마기 잘 활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