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마킹기 전시회에서 목격했습니다.

전기 010 6311 3866 2017. 2. 20. 17:14

레이저마킹기를 킨텍스 전시회에서 목격하였습니다. 산업용 레이저마킹기는 정말 다양한곳에 사용이 되는데요.


오늘은 이런 레이저마킹기에 대하여 설명을 해드릴까 합니다.

 


이번에 제작 방문한 전시회는 어드벤스테크코리아 입니다. 2017년 첫번째로 열리는 산업전시회 같은데요. 아직 추운날씨에도 전시회에는 많이 사람들이 관람을 하고 계셨습니다.

제가 찾아간 곳은 레이저마킹기,레이저용접기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탑레이저 입니다. 요즘은 정말 다양한 곳에 레이저마킹기가 사용되기 때문에 될수록 많은 전시회에 참가 한다고 하십니다.

얼마나 많은 재질에 사용되는지 간단하게 설명 드리자면 금속종류는 거의 다 적용이 되구요. 목재에도 적용이 되며, 유리재질에도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다양한 곳에 적용되는 레이저마킹기는 우리가 쉽게 그 사용처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탑레이저는 10여년 이상을 레이저마킹기,용접기를 판매해 오고 있으며 현재도 각종 전시회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레이저마킹기로 가공된 각종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쉽게 적용되는 품목을 알수 있었습니다.

집에서 사용되는 용품들이 의외로 많이 있네요.

추가로 말씀 드릴 제품은 레이저용접기 이며, 금형수정용으로 레이저용접기가 많이 사용됩니다.

전시회에서 실제 금형 제품을 레이저용접기로 가공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레이저마킹기,레이저용접기를 더 많이 확인하고 싶으시면 다아라기계장터에서 확인해보세요. 중고레이저마킹기도 있다고 하네요.


클릭 >>>>  http://toplaser.bizdaara.com/index.html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