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연삭기 제조업체 (주)진산을 소개합니다.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7. 2. 22. 10:17

국내 몇 안되는 연삭기 제조업체중에 CNC연삭기 국산화 개발로 인해 성장해 나가는 (주)진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2017INTERMOLD에 참가하는 (주)진산은 산업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 셨습니다.

그동안 CNC연삭기 부분에 있어서는 국내에 개발된 제품이 있긴 했지만 그 성능이 독일이나 일본제품에 많이 부족하다보니  사용자 들에게 외면 당했던 현실을 극복하는것이 무엇보다 힘들었다고 말씀 하시네요.

이러한 고정관념을 극복하기 위해 7년간의 노력을 기울인 끝에 국내 최초 국내 기술로 CNC연삭기를 개발해 내었습니다.

(주)진산에서 제작되는 CNC연삭기는 터치스크린 방식을 도입했는데 처음에는 기존 연삭기 사용자들에이 거부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얼마후 스마트폰이 나오면서 인식의 전화점이 되었다고 회고 하시네요.


현재 진산에서 제조되고 있는 CNC연삭기는 반도체장비,금형분야에서 처음 사용되었으며 이제는 초정밀 콘넥터,세라믹가공의 부품생산업체, 각종 부품 라인 현장에서 사용중에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일제에 비해 사용하기가 무척쉬워서 일제의 경우 2~3달 정도의 교육이 필요하지만 진산 CNC연삭기의 경우 2~3일이면 가능 하다고 합니다.

(주)진산은 앞으로도 제품의 고급화와 고객께 신뢰와 믿음을 주는 것이 경영철학 이라고 하며 계속해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약속해 주셨습니다.


(주)진산의 CNC연삭기에 대한 산업일보 뉴스 더보기 ▶ ▶ ▶ ▶ 클릭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