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벤딩기 50A 일제 드디어 찾았습니다.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7. 4. 25. 09:24

중고 파이프벤딩기를 찾아 헤메고 또 헤메고 다녔는데 드디어 경동테크에서 올수리 완료된 제품으로 만나게 되었네요.

제가 찾고 있던 제품은 일제 50A 제품인데 정말 딱 좋은 파이프벤딩기 입니다.

거기에다 터치스크린 까지 있어서 사용하기 정말 편리할꺼 같네요.



경동테크 대표님께 중고파이프벤딩기를 왜 이렇게 찾기 힘드냐고 여쭤 봤더니 다아라기계장터에 안올려서 그렇다고 하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진작 다아라기계장터에 올렸어야 하는데라고 하셨습니다.

다아라기계장터에서 파이프벤딩기 라고 검색하면 베스트제품에 노출까지 되니 쉽게 찾을수 있다고 하셨네요.

모델명은 CPC-50A 이며 일본 치요디에서 2010년에 제작 되었다고 하시네요.

물론 올수리 완료된 거구요, 시운전까지 다 해놓은거라 바로 사용할수 있는 파이프벤딩기라고 합니다.

전시장에서 바로 시운전도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제품상태는 신제품과 유사한 A급 파이프벤딩기 라고 합니다.

제가 더욱더 놀란건 지금 보시는 파이프벤딩기 외에 중고파이프벤딩기가 20여대 있어서 정말 다양한 파이프벤딩기를 볼수 있다는 겁니다.

추가로 다른 파이프벤딩기를 보시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중고 파이프벤딩기 더보기 ----> http://nasee33.bizdaar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