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랙,경량랙,창고적재랙 A급 입고 완료 되었네요.

운반기계 010 6311 3866 2017. 5. 29. 19:00

창고형  할인매장에 가면 엄청난 양의 제품들이 차곡차곡 박스채 쌓여 있는데요. 이렇게 쌓아놓는 곳을 랙이라고 합니다. 미터당 단가 높아서 설치하기 힘든데요. 오늘은 이렇게 고가의 장비를 저렴한 중고랙으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태양열 집열판 제조 업체에서 사용되던 중고랙 입니다. 거의 신품이나 다름 없는건데 너무 아깝네요.

사용할분이 계신다면 정말 좋겠네요.

현재 분해해서 창고에 넣어 놨는데 조립하기도 쉽고 분해하기도 쉬운 적재랙 입니다.

창고에서 사용하면 정말 좋을꺼 같아요.이런 제품은 중고랙으로 쉽게 구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미터당 가격이 거의 1/5 밖에는 안되는 중고랙 입니다.

창고에 보관중인 업체는 경기철재 인데요. 상태가 너무 좋아서 직접 사용하실려고 가져 왔는데 제품이 너무 무거워서 다른 제품으로 설치 하셨다고 하네요.

하루빨리 좋은 주인 만났으면 좋겠다고 하시네요.

경기철재는 중고변압기,UPS,AVR을 전문으로 취급하는데 이런 제품들은 너무 무거워서 올리기 힘들다고 합니다.

 

그럼 경기철재 010-6311-3866 로 중고랙 입양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