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버 레이저마킹기 kopas창원에서 보았습니다.

공작기계 010 6311 3866 2017. 6. 21. 08:28

화이버 레이저마킹기를 2017kopas 창원에서 갔다가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을 보았습니다.

레이저마킹기,레이저용접기,레이저컷팅기 전문 업체 탑레이저가 6월13일 부터 16일까지 개최된 창원자동화정밀기기전에 출품하였다고 해서 달려가 보았는데요.


전시회가 생각보다 크기 않아서 관람하는 시간은 그리 많지 않았지만 꽤 많은 업체가 출품하여 나름 괜찮은 전시회였던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보고 싶었던 레이저마킹기를 볼수 있어서 나름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창원 ceco 전시장 3층에서 개최된 전시회인데요. 관람객이 그리 많지 않아서 편안하게 상담받을수 있었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장비는 레이저용접기 인데요. 탑레이저에서 레이저마킹기와 함께 출품한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이 바로 그렇게 보고싶었던 화이버 레이저마킹기 입니다.  레이저마킹기로 작업한 각종 샘플들도 있어서 쉽게 이해할수 있었습니다.

레이저마킹기 설명을 다 해주신 후에는 카다록도 주셔서 나중에 참고 하라고 하시네요. 

상호를 보니 탑레이저라고 쓰여 있었는데 혹시 경기도 킨텍스 전시장에도 나오시지 않냐고 여쭤봤더니 거기는 여러번 나오셨다고 하시네요. 보통 1년에 7회에서 8회정도 전시회에 나온다고 하십니다.

1년에 7,8회씩 10년 이상을 나오니 이제 왠만한 업체에서는 거의 다 알아봐 주신다고 하시네요.

레이저마킹기의 다양한 샘플과 레이저용접기 까지 볼수 있는 시간을 주신 탑레이저 회사분들께 너무 감사했습니다.


레이저마킹기는 역시 TOP LASER 인거 같습니다.



레이저마킹기 화이버,CO2 전체 보기 >>>>>>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