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원심분리기 수리는 경남eng 입니다.

화학기계 010 6311 3866 2017. 10. 18. 19:21

본격적인 가을에 아침부터 하늘이 흐리더니 점심을 먹고 나서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오후에는 화성시에 있는 중고원심분리기 수리업체에 방문하기로 했는데 차가 막힐까봐 걱정 입니다.

그래도 조금씩 내리는 비니깐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입구부터 중고원심분리기가 쌓여져 있네요. 공장안에서는 두대가 수리중에 있었습니다.

넓은 마당에 여러가지 수처리장치들이 쌓여 있네요. 이중에는 수리가 완료된 제품도 있고 수리중인 제품도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중고 원심분리기를 보고싶었는데 비가와서 덮어 놓으셨네요.

오른쪽에 보시면 엄청 큰 중고원심분리기가 보이시나요?

저도 저렇게 큰 원심분리기가 있는지 이번에 보고 알았습니다. 마당은 여기까지 보시고

이제 공장 내부를 볼까요?

수리완료후 시운전중인 중고 원심분리기 입니다.

지금 보고 계신 제품 뒤에 더 작은 원심분리기는 수리중에 있습니다.

 

시운전중인 중고원심분리기에 좀더 가까이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모터가 계속해서 돌아가고 있네요.

원심분리기는 고속의 속도로 원통을 회전시켜 정화 시키는 장치 입니다.

혹시 몰라서 중고원심분리기 시운전 동영상도 올려 봅니다.

동영상은 제가 자주올리는것이 아니니깐 어설퍼도 이쁘게 봐주십시요.

지금까지 시청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역시 중고원심분리기 수리는 경남eng가 빠르고 정확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