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인버터모터 ABB모터라 정말 괜찮네요.

자동화 010 6311 3866 2018. 1. 4. 19:16

중고 인버터모터를 봤는데 ABB인버터모터라 정말 괜찮은거 같아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30KW에 706마력 짜리 인버터모터는 중고로 만나기 진짜 힘든 제품인데 여기서 볼수 있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현재 ABB 인버터모터를 수리후 점검까지 해주신 업체는 효성종합중전기 입니다.

그럼 자세한 사양을 알아볼까요?

 

아무리 중고라고 해도 글로벌회사인 ABB인버터모터는 뭔가 다를꺼 같은 느낌이 드네요.

왠지 중고의 명품이라고 할수 있을꺼 같습니다.

 

효성종합중전기에는 이렇게 다양한 제조사와 다양한 사양으로 중고인버터모터를 취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중고모터 매입은 물론 수리에서 시운전까지 완벽하게 처리하는 효성종합중전기는 인천시 서구 봉수대로 에 위치해 있으며 수도권쓰레기 매립장쪽으로 가시다 보면 보인다고 합니다.

 

특히 중고인버터모터를 직접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국내에서 가장큰 전시장을 가지고 있는 효성종합중전기에 직접 방문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인버터모터의 경우 아무리 중고라고 해도 가격이 만만치 않으니 꼭 한번쯤으 방문을 권해 드립니다.

효성종합중전기가 일처리가 왜 확실한가 했더니 이렇게 중고인버터모터라고 사양및 도면까지 제공한다는 것이죠.

중고인버터모터 제품 상담시 제품번호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여 문의하시면 더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독감이 유행한다고 하니 산업인여러분도 독감 조심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