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선풀리미 제조업체 자동차경량화 전시회에서 봤습니다.

전기 010 6311 3866 2018. 2. 12. 16:41

전선풀리미 제조업체 영기풀리미를 2018년 첫번째로 열리는 자동차경량화전시회에서 보았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다아라매거진에서 알려드리는 산업전시회 소식입니다.

2018년2월8일에 KINTEX 7번홀에서 열린 전시회에 자동차경량화와 관련된업체들이 다수 출품한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2018년 첫번째로 킨텍스에서 열리는 전시회라 기대를 안고 갔는데 추워도 너무 추워서 괜히 가는걸까 후회도 하였는데 전시회에 들어가 보니

다른 산업전시회와 다르게 뜻밖에 업체들이 다수 출품을 해서 그마나 성과가 있었던 전시회 였던거 같습니다.

전선관련 기계를 하네스장비라고 하는데 하네스장비와 어울리는 전선자동풀리미 입니다.

주로 자동차 관련 업체에서 많이 사용을 해서 이번 전시회에 출품하셨다고 합니다.

전시회특성상 큰 장비를 가지고 나올수가 없어서 간단한 전선풀리미 제품만을 가지고 나오셨지만 주문 제작되는 다양한 전선 자동풀림 장치들이 다수 있다고 합니다.

전선풀리미는 전선풀림및 보관을 할수 있는 장치를 말합니다.

영기풀리미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그동안 주문 생산된 제품의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영기풀리미에서 제작된 전선풀리미들은 해외에서도 관심이 크다고 하네요.

현재까지는 주로 한국 해외법인에서 주로 사용했지만 현지 해외 업체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고 합니다.

이렇게 기발한 아이디어제품은 영기풀리미 대표님께서 오랫동안 자동화 관련기계 업체에서 근무하시면서 전선의 낭비를 막아보자 발명해 내신 제품이라고 합니다.

전선풀리미를 현재까지 25년정도 제작해 왔지만 아직도 이렇게 좋은 제품을 모르시고 계시는 분들이 있어서 이렇게 관련 전시회에 나오신다고 하시네요.

 

앞으로는 국내전시회 뿐만 아니라 해외 전시회에 까지 출품을 하실 계획도 있으시다고 합니다.

전선풀리미는 작업환경개선,능률향상,자원절약을 원하실때 꼭 필요한 제품 입니다.

 

 

영기풀리미는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회를 통하여 여러분께 다가갈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